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서울모터쇼 2009에서 PlayStation®과 만나요!!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 입니다. 4월 3일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 2009"에서 PlayStation®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라운드 지기도 서울모터쇼 준비하는 거 구경하면서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이야기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답니다. 서울 모터쇼는 미래 자동차의 흐름과 방향을 제시하고, 비교 전시를 통해서 기술 개발도 촉진하며, 올바른 자동차 문화 정착을 유도하려는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대요.



자동차 업계에서는 부산모터쇼, 서울 오토살롱, 서울모터쇼 3곳에 모두 참가하게 되면 "트리플 크라운" 달성이라고 부른다는데, 저희 PlayStation®이 작년에 이어 올해 모두 참가하게 되었지 뭐예요~ 예? 게임이 왠 모터쇼냐구요? 그게 모두 다 리얼한 PlayStation®의 레이싱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이지 않겠어요? 그래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모터쇼라는 컨셉에 맞게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한 거죠. (*^.^)♥(^.^*) 고마워요 여러분!!

이번 서울모터쇼 2009에 PlayStation®은 '자동차 시뮬레이션 체험'이라는 주제로 전시를 하게 되었어요. 그에 맞추어 「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릿지 레이서 2」,「번아웃 파라다이스 얼티밋 박스」,「모터스톰 2」,「이니셜 D 익스트림 스테이지」,「니드포스피드: 언더커버」, 「와이프 아웃 HD」등 쟁쟁한 레이싱 게임들이 총 집합하게 되었답니다. 굉장하지요?


물론 「철권 DARK RESURRECTION」처럼 누구나 좋아하시는 게임들도 즐기실 수 있어요~








서울모터쇼2009 준비를 위해 매일매일 회의하고 검토하고 있어요. 조직위원회 분들도 만나고, 어떻게 시연대를 설치할지, 담당자는 누구로 할지, PLAYSTATION®3와 PSP® 레이싱 게임은 어떤게 좋을지... 등등 전시회에 한 번 참여하면 할 일이 무궁무진해져서 몸도 마음도 언제나 긴장상태랍니다. ┏(;-_-)

이날은 서울모터쇼에서 어떤 이벤트를 열 것인가에 대해 열띤 토론을 했어요. 결국에는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를 메인으로 삼아서 이벤트를 열기로 결정했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조금 더 정리되면 알려드릴께요!






여기는 주식회사 한국타이어의 회의실이에요. 평소에도 PlayStation®의 팬이신 한국타이어 분들은 언제나 친절하게 여러 가지로 도움을 주고 계세요.

저희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가 자동차의 리얼 드라이빙을 실제에 가깝게 재현할 수 있는 게임이다보니 한국타이어 분들 중에도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공동 협력 회의를 통해 전시장에 PLAYSTATION®3 로고가 붙은 로터스 레이싱 자동차(요건 로터스 자동차에 협찬해 주셨어요^^)를 가지고 실제 카레이서로 활동하고 계신 레이싱 선수 분들이 펼치는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챔피언 대회가 펼쳐질 수 있게 되었죠. 그 멋진 대회가 언제 열리냐고요? 4월 5일(일) 오후 2시부터 열리니까 꼭! 놓치지 말고 오세요.






서울모터쇼 2009의 전체 조감도에요. PLAYSTATION®3가 30여대, PSP® (PlayStation®Portable)이 40여대가 설치될 예정이에요. 꽤 크죠? 아무래도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큰 규모로 준비해 봤어요. 게다가 PlayStation®버스까지 총 출동하여 여러분을 즐겁게 해 드리려고 준비 중이랍니다. 70여대의 PlayStation®에서 동시에 레이싱을 즐기시는 여러분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는걸요. 많이많이 오셔서 즐겁게 즐기다 가세요!!


PLAYSTATION®3용 유명 레이싱 게임들이 벽면을 따라 시연될 것에요. (안보이는 반대쪽 벽에도 설치되요.) 레이싱 자동차 주변에는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의 특별 시연대가 설치되어 보다 실감있게 레이싱 체험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이곳에서 레이싱 선수 분들의 게임대회가 열리게 된답니다. 아! 맞다! 올해는 레이싱 모델 언니들이 참가하는 대회도 있대요. 그리고 여러분들!! 모터쇼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이 참여하는 대회도 있으니 모두들 구경만 하실게 아니라 직접 참여해 보세요. 푸짐한 상품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기왕 오셨으니 대회도 참가하시고 상품도 왕창왕창 가져가세요!!


이상으로 서울모터쇼2009에 참여하는 PlayStation®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번엔 현장 설치 모습을 담아서 전해드릴까 해요. 다음 글 올릴 때까지 기대 많이 하면서 기다려주세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