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TA온라인 독립기념일 스페셜

 

 

팔레토 항구에서 로스 산토스 항구까지, 그리고 사이에 있는 모든 곳에서 이제 GRand Theft auto 온라인

독립기념일 스페셜(아뮤네이션 제휴) 함께 자유의 발생지를 축하할 때입니다.

 

 

 

미국 국기가 박힌 2대의 새로운 차량, 소버린 오토바이와 초대형 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으로 여러분이 남들과 다르다는 걸 증명하고 바다에서 반짝이는 바다까지의 도로를 차지하십시오. 그리고 자랑스러운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여러분의 권리를 지키십시오. 아뮤네이션의 앤티크 컬렉션에 최근 추가된 강력한 머스킷을 이용하거나 멋진 폭죽 로켓 발사기로 여러분 내면에 있는 잭 호이처를 드러내는 겁니다.

 

 

그리고 팔레토 항구와 바인우드 힐즈 지역이 포함된 새로운 부동산 7개가 다이너스티 8에 추가되었습니다. 풀밭을 태워 먹으면서 신나는 개인 폭죽 쇼를 할 수 있는 넓은 마당이 딸려 있으니, 최대 12가지의 다른 퓨즈 길이를 잘 이용해서 전투에 극도로 단련된 공화당 우주 특공대조차 눈물을 흘리게 할 멋진 폭죽 쇼를 연출하십시오. 혹시 자극적인 야외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며, 최저 시급을 받는 10대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작동시키는 낡아빠진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즐거운 항구로 오십시오. 이제 페리스 웨일과 레비아탄 롤러 코스터를 탈 수 있습니다.

 

 

 

이번 기간 한정 업데이트에는 애국적인 자랑거리도 넘쳐납니다. "메이드 인 USA" 티셔츠, 백우드 멀릿 헤어스타일로 국가주의적인 자존심을 자랑하거나 동물 가면과 함께 이 위대한 나라의 가장 무섭고 당당한 짐승인 독수리를 날려 보내십시오.

 

 

 

이번 특별 시즌 콘텐츠는 7월 중순까지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용 종료일에 대해서는 곧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독립기념일 스페셜용 자동 업데이트에는 게임 조정 업데이트 및 기타 조절 내용, 새로운 대기 중 매치 메이킹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옵션은 플레이어가 작업 초대를 수락한 상태에서 작업 준비가 완료될 때까지 자유 모드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이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자세한 수정 사항 및 조정 내용 업데이트를 보려면 Rockstar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독립기념일 스페셜을 다운로드하려면 PS3 또는 Xbox 360을 온라인에 연결하고 GTAV를 실행하십시오. 그러면 자동 업데이트(1.15)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Xbox 360 플레이어들은 GTA 온라인에 들어와서 추가 호환성 팩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한, 4일 동안 진행되는 독립기념일 주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