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SHAREfactory™ v1.75 패치 업데이트! The Last of Us Remastered 테마 포함!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 입니다.

 

지난 4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전 세계의 수 많은 유저분들께서 PS4™SHAREfactory™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만드신 정말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들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 SHAREfactory™가 새 단장을 마쳤답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요소들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새 기능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

 

 

 

- ‘The Last of Us테마 : 전 세계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PS3™의 베스트 셀러, ‘The Last of Us’ 의 커스텀 테마를 PS4용 리마스터반 출시에 맞춰 새롭게 추가 했습니다. 이번 TLOUR 테마에는 새롭게 추가된 스티커 39, 전환 모드 6, 배경 이미지 2종과 더불어 새로운 인트로 및 아우트로, 제목용 비디오 클립이 수록됐습니다. SHAREfactory를 통해 유저 여러분과 PlayStation®이 함께하는 순간순간들을 멋진 영상으로 남겨 주세요!

- 스크린 샷을 프로젝트로 불러오기 : 이건 정말 많은 분들께서 요청하셨던 기능이라…! 드디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그라운드지기로서도 너무 기쁜데요 >_< 드디어 게임 플레이 중에 촬영한 스크린샷을 캡쳐 갤러리에서 SHAREfactory 불러와서 영상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저 여러분의 더 많은 추억을 담아내는 SHAREfactory를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의 의견을 더 많이 듣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많은 의견과 피드백 부탁 드릴게요 :)

 

- 전문가의 : ‘인퍼머스 세컨드 선 처럼 포토 모드를 지원하는 타이틀로 촬영한 스크린샷을 불러와서 사용해 보세요! 포토 모드는 여러분의 플레이 화면을 고품질로 저장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SHAREfactory™, 그리고 여러분의 풍부한 미적 센스까지 동원된다면 훨씬 더 멋진 샷이 되겠죠? 참고로 이번에 출시된 The Last of Us Remastered’ 도 포토 모드를 지원한다고 하니 꼭 한 번 이용해 보세요! J

 

- 추가 업데이트 :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와 스티커의 추가는 물론, 보다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UI 또한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유저 여러분께서 더 쉽게, 더 멋진 영상을 만들어서 공유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아참참! 이번 패치(v1.75)로 업데이트 하신 분이라면 벌써 눈치채셨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캡쳐 갤러리 안에 SHAREfactory에서 제작한 영상용 아이콘이 새롭게 추가되었답니다! 이 아이콘 덕분에 앞으로는 SHAREfactory로 만든 영상들을 더 쉽게, 빨리 찾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지금까지 소개드린 SHAREfactory™의 업데이트 내용들, 어떠셨나요? ‘The Last of Us Remastered’ 테마를 이용해 여러분들이 또 얼마나 기발하고 참신한 영상을 공유해 주실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되는데요 ;) 공유하실 때는 ‘#PS4share’ 태그 달기, 꼭 잊지 말아 주세요J

새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PS4™SHAREfactory™’,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