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No 게임 오버! No 폭력!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봄바람 같은 힐링 게임! Flower™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고대하시던 PlayStation®4 빅히트 타이틀의 출시를 드디어 알려 드리게 되었습니다! :)

 

척박한 황무지가 싱그러운 풀밭으로, 그리고 눈깜짝할 새에 다채로운 색깔과 활기로 가득 꽃밭으로 변하는 장면을 머릿속으로 그려 보세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Flower™’ 플레이하시면 바로 이러한 아름다운 풍경들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PlayStation®3 기발매된 Flower™ 다른 게임과는 전혀 다른 혁신적인 게임성을 보여주며 출시된 이래 세계의 언론으로부터 정말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차세대 콘솔 게임기인 PS4™로도 이식이 결정된 만큼, 보다 아름답고 섬세한 화면을 기대할 있을 같습니다!

 

 

 

유저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컨트롤

 

DUALSHOCK®4 SIXAXIS™ 모션 센싱 시스템을 활용하여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Flower™’ 특징입니다! DUALSHOCK®4 간단하게 움직여 황량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꽃잎을 퍼뜨려 세상에 꽃피워 보세요~ 게임 속에서 흩날리는 꽃잎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 여러분의 단조로운 공간과 울적한 마음에 화사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에는 게임오버 자체가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마음을 치유하는 게임이라고 불려도 전혀 손색이 없는 작품이겠죠?

 

  

 

플레이어에게 대자연을 선사하는 꽃잎의

 

최근 게임 업계는 유저들의 선호에 맞춰 다이나믹한 전투와 숨막히는 액션을 담고 있는 트리플 A 타이틀 제작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꿔 말하면, ‘Flower™’ 요즘 보기 드문 평화롭고 화사한 게임이라 있지요. 이런 게임, 한번쯤은 해보셔야 하지 않을까 감히 추천 드려 봅니다! 

 

 

 

 

마침내 PS4 PlayStation®Vita에서도 피우다!

 

좋은 반응을 얻었던 PS3™ 버전 출시 이후,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기다려주시던 PS4™ PS Vita 버전을 마침내9 4, PlayStation®Store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Cross-Buy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타이틀을 구입하신 경우 (가격: 7,900 ) 나머지 두 가지 플랫폼의 작품을 모두를 즐기실 있답니다!

 

여러분을 치유하기 위해 찾아온 PS4™ ‘Flower™’, 반드시 플레이 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