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아케이드 슈터 장르의 인기작, Tiny Troopers Joint Ops가 PS4™, PS3™, 그리고 PS Vita용으로 발매!

 

안녕하세요. Wired Production의 아담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처음 PlayStation ®으로 발매되는 최신 게임을 위해 열심히 작업하였습니다! 바로 PS4, PS3 PS Vita Tiny Troopers Joint Ops입니다. 트윈 스틱 아케이드 슈터를 이용해서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여러분들 중에는 이미 Tiny Troopers에 대해 알고 있는 분이 계실겁니다! 왜냐하면 Tiny Troopers iOS Android용으로 전세계에서 1,100 넘게 다운로드 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기 때문이죠!

Tiny Troopers Joint Ops PlayStation® 콘솔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게임입니다. Tiny Troopers1 2 콘텐츠에 새로운 조작법을 가미한 것 뿐만 아니라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세이브 기능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아케이드 슈터인 Tiny Troopers Joint Ops 흥미진진하고 다채로운 미니맵으로 넘쳐납니다. Tiny Troopers의 다양한 무기와 군인들을 통솔하여 세계 곳곳에 있는 악의 무리를 소탕하세요!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메달, 인식표(dog tag) 등을 수집하세요. 총성과 폭발이 난무하는 플레이를 통해 Tiny Troopers 마치 거대한 전장의 축소판과 같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Wired Productions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시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ny Troopers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눌러주셔도 됩니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