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몽환적 세계에서 눈을 뜬 소녀의 이야기 'MURASAKI BABY'

 

 

 

Murasaki Baby 이상한 세계에서 깨어난 소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세계는 아이들의 꿈과 두려움으로 가득 있죠. 보라색 하트 모양의 풍선을 들고 있는 소녀는 길을 잃고 집을 그리워하는 무력한 아이일 뿐입니다. 엄마가 보고 싶겠죠.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가락으로 Baby 손을 잡고 악몽 같은 여정을 지나 엄마를 찾을 있도록 소녀를 안내해줄 있습니다. 특이한 교류는 Baby와의 감정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을 극대화하여 진정 독특한 경험을 있도록 해줍니다.

 

Murasaki Baby 세계는 특이하며 예술적인 비주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손으로 그린 독특한 환상적인 세계를 것입니다. 여기에 개발사가 직접 작곡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더해져, 새로운 세계로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도록 구성됐습니다.

 

주요 기능:

캐릭터와의 감성적인 유대감 - 손가락으로 Baby 손을 잡고 악몽 같은 여정을 지나 엄마를 찾을 있도록 소녀를 안내해 주세요. 시간이 지나며 주변 환경과 플레이어를 향한 소녀의 캐릭터가 바뀌는 것을 확인하고 감정의 성장을 경험하세요. 괴상한 환상, 특이한 캐릭터, 독특한 환경으로 형성된 드라마틱하며 그로테스크한 세상을 통해 Baby 교류하세요.

 

진정한 오리지널 게임플레이 방법터치스크린을 통해 Baby 교류하며 위험과 장애물이 가득한 미지의 세계를 안내하세요. Baby에게 완전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선과 악에 대해 가르치며, 당신과의 교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세요. PlayStation®Vita 후면 터치패드를 사용하여 게임의 분위기를 바꾸고, 분위기를 사용하여 Baby 세계에 주거하는 자들을 도와주세요.

 

독특한 아트 스타일독특하게 손으로 그린 놀라운 아트 스타일 세상을 경험하세요. Baby 그로테스크한 세상은

전부 손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려서 완성했습니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게임 내에 포함된 모든 음악과 효과음은 개발사 내에서 작곡하고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