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FREEDOM WARS: 시스템 업데이트 및 신규 사회봉사미션 공개예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프리덤 워즈 (FREEDOM WARS)프로듀서, Yoshizawa 입니다!  8 7프리덤 워즈한국어판의 발매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여러분? 즐겁게 플레이 하고 계신가요?프리덤 워즈를 플레이 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 여러분께 2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프리덤 워즈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발매 이후 많은 분들께서 요청해 주셨던 업데이트를 드디어 한국어판에서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올 가을을 예정하고 있으며, 보다 구체적인 배포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은 부분을 지원합니다. 먼저 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4인까지 협력 멀티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적지침공 사회봉사를 통해 라이벌 PTGDPP를 깎음으로써 더욱 격렬한 도시국가 랭킹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공헌활동 상호지원제도를 통해 유저 간 서로 협력하며 스토리를 전개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외, 개인 랭킹을 비롯한 여러 가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일부 사회봉사 난이도도 조정될 예정입니다. 현재 분발해서 제작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두 번째 소식은 바로 사회봉사 배포에 관한 내용입니다. 920일부터 추가 사회봉사를 배포합니다. 사회봉사 천벌을 비롯하여 성취감 넘치는 여러 가지 고난이도 사회봉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세요!

 

SCE Japan Studio가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탈환 멀티 플레이 액션 프리덤 워즈! 지금 이 시간에도 세계 곳곳에서 열띤 전투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FREEDOM WARS 공식 웹 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site/freedomw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