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 제 4차 대형 업데이트!

 

모두의 손에 하늘을

PS3 F2P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

10 2일 제 4 차 대형 업데이트 실시

 

- 새로운 팀 PvP 모드 함대 공략전등장

- 협동전역 모스크바(Moscow Battle)’, 캠페인 미션 #8 공개

- 신규 기체 추가 및 에어리어 88’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인기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 PS3 F2P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의 제 4차 대형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 제 1장 완결, 새로운 캠페인 미션 ‘Operation Bunker Shot’ 추가

아드리아 해 연안에서 펼쳐지는 상륙 작전.

육해공의 다양한 적들과 전투를 펼치며 상륙 부대를 호위하는 새로운 캠페인 미션 #8이 공개 된다.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유지아 전쟁 종결의 돌파구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새로운 협동 전역: 모스크바(Moscow Battle) 공개

적의 손에 함락된 모스크바를 무대로 하는 새로운 협동 전역이 공개된다.

눈이 내리는 모스크바의 혹독한 전투 속에서 동료와 함께 모스크바 탈환을 목표로 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지금까지 캠페인에서만 등장했던 존재도 모스크바에서 등장한다.

 

■ 팀 PvP의 새로운 규칙, 함대 공략전이 등장

4 vs 4로 팀을 꾸려 어느 팀이 먼저 적의 함대를 공략하는가를 두고 승패를 겨루는 집단 전. 적기를 일정 수 격추하면 ‘STRATEGIC ATTACK’이라 불리는 아군의 추가 공격이 이루어진다. 적 함대를 직접 공격하거나 적 기체를 쓰러뜨리는 것이 가능하며, 기체의 개성을 살려 플레이어 간의 독자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벤트에 맞추어 새로운 기체 추가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팬이라면 익숙한 경량전투기 ‘F-5E Tiger II’, 시작품에 그친 비운의 전투기 ‘F-20 Tigershark’가 참전! 성능 강화는 15레벨까지 가능하다.

 

■ 온라인 협동 전역 랭킹 에어리어 88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개최

 

 

이벤트 기간: 2014 10 3– 10 14

‘F-20A-Shin Kazama’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랭킹 이벤트 에어리어 88’을 개최한다.

온라인 협동 전역에서 획득하는 이벤트 포인트를 겨루는 랭킹 이벤트로 상위 입상자에게는 보수로 에어리어 88’의 주인공 카자마 신의 대표적인 탑승기인 ‘F-20 Tigershark‘를 증정한다.

 

■ 에어리어 88 콜라보레이션 기체 드롭 이벤트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 주인공 카자마 신을 비롯하여 미키 사이몬’, ‘그렉 게이츠’, ‘킴 아바와 같은 주요 캐릭터 사양의 에어리어 88’ 콜라보레이션 기체 총 4 종이 드롭된다.

 

PlayStation®Plus 가입자 한정 특별 가격 제공 (2014 10 2부터 제공)

 

- 이벤트 기간 중에 1회 한정 구입 가능! 비축 연료가 15개 포함되는 특별 연료 팩!

- 연료 보너스 특전

 

이 비축 연료를 사용하여 온라인 협동 전역기간 한정! PvP’ 미션에 출격하면 통상적인 연구와 더불어 탑승한 전투기의 성능 강화로 이어지는 연구가 일정 확률로 추가 발생한다. (연구는 미션 종료 후에 발생)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http://ace-infinity.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캠페인 모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세계를 전전하며 활약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용 모드. 이 극한의 솔로 미션에 도전하여 당신만의 에이스 스킬을 발휘해 보자.

 

온라인 협동 전역 모드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다른 에이스들과 함께 실시간 스킬 전략을 구사! 4기체로 구성된 2팀이 각각 적 NPC 군단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겨루는 협력 대전 미션.

 

커스터마이즈 요소 만재

전투 후의 보수로 개발을 진행하여, 기체병장파츠의 강화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서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다.

 

매일 변경되는챌린지

매일 바뀌는챌린지의 과제를 달성하여, 다양한 보수를 입수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4 5 20

기종: PlayStation®3

장르: F2P 플라이트 슈팅

권리표기: 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DigitalGlobe, Inc., All Rights Reserved.

ACE COMBAT INFINITY & © BANDAI NAMCO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