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3 『ACE COMBAT INFINITY』 x 『TEKKEN』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모두의 손에 하늘을!
 

PlayStation®3 F2P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

철권(TEKKEN)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인기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 PS3™용 F2P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가 2014 12월에 20주년을 맞이하는 ‘TEKKEN(철권)’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X 철권 시리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안내

- 이벤트 기간2014 10 20 ~ 11 4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 철권의 주요 캐릭터인 ‘카자마 진’, ‘미시마 카즈야’,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 린 샤오유’ 사양의 특별 기체 총 3종이 등장!

 

Su-35 -Jin


인연과 분노의 불길에 휩싸인 카자마 진의 모습을 떠올릴 수 있는 Su-35의 특별 기체.

속도 성능의 강화로 눈 깜짝할 새에 적을 파악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록온한 직후에 발사하면 성능이 강화되는 특수 병기 ‘MHPM’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Su-35 -Kazuya-

 

인연과 분노의 불길에 휩싸인 미시마 카즈야의 모습을 떠올릴 수 있는 Su-35의 특별 기체.

Su-35 -Jin-과 호각을 다투는 공중전의 능력을 지니고 있으나, 본 기체는 선회 성능이 강화되어 있어 지근 거리에서의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공격 타이밍이 중요한 특수 병기 ‘MHPM’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Su-34 -Alisa & Xiaoyu-

 

격투를 벌이는 두 소녀, 알리사와 샤오유가 디자인 된 Su-34의 특별 기체.

대형 대지 공격기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쾌속한 운동성능을 자랑하며, 대공포화를 뚫고 대지 목표를 차례로 격파할 수 있습니다.

EGPB’라는 록온 직후에 발사하면 성능이 강화되는 대지 특수병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 아이템 드롭을 통해 ‘철권 시리즈 콜라보레이션 엠블렘’( 15)이 들어있는 아이템 박스가 출현하는 캠페인도 개최합니다. 캐릭터 엠블렘이나 미시마 재벌 로고 엠블렘 등 다양한 종류의 엠블렘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http://ace-infinity.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게임의 주요 특징

캠페인 모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세계를 전전하며 활약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용 모드. 이 극한의 솔로 미션에 도전하여 당신만의 에이스 스킬을 발휘해 보십시오!

 

온라인 협동 전역 모드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다른 에이스들과 함께 실시간 스킬 전략을 구사! 4기체로 구성된 2팀이 각각 적 NPC 군단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겨루는 협력 대전 미션.

 

커스터마이즈 요소 만재

전투 후의 보수로 개발을 진행하여, 기체•병장•파츠의 강화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서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변경되는 ‘챌린지’

매일 바뀌는 ‘챌린지’의 과제를 달성하여, 다양한 보수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정보]

- 발매일: 2014 5 20

기종: PlayStation®3

장르F2P 플라이트 슈팅

권리표기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DigitalGlobe, Inc., All Rights Reserved.

ACE COMBAT INFINITY & © BANDAI NAMCO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