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TA 온라인용 라스트 팀 스탠딩 업데이트 이용 가능!

 

 

목숨은 하나뿐이니 현명하게 행동하십시오. 라스트 스탠딩 업데이트에서는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서 가장 말리는 모드를 축하하기 위해 강력한 무기들과 전략적인 장비, 고성능 이동 수단, 새로운 생성기 기능 등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오늘 업데이트에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곳곳에 10개의 새로운 라스트 스탠딩 작업이 추가되며, 아주 다양한 게임 유형과 나은 매치 메이킹을 이용할 있게 하는 추가적인 게임 플레이 변경 요소가 있습니다.

 

 

아뮤네이션을 방문하여 쌍의 새로운 무기와 함께 여러분의 무기 목록을 확장하십시오. 헤비 샷건 근거리에서 아주 막강한 저지력을 발휘하며, 마크스맨 라이플 치명적인 명중률로 원거리에서 적을 쓰러뜨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가면과 상의, 바지, 방탄 헬멧 등으로 팀원들과 함께 새로운 복장을 맞춰 입어 보십시오.

 

대의 새로운 오토바이인 시츄 하쿠초우 스포츠 바이크와 LCC 이노베이션 초퍼로 길거리를 누비십시오. 혹시 세련된 맛을 원한다면 정열적인 람파다티 푸로어 GT 타고 여러분이 엘리트라는 자랑해도 좋겠지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라스트 스탠딩 생성기 모드도 포함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오직 번의 기회만 가지고 다른 팀을 상대하는 전략적이고 치명적인 모드에서 고유의 GTA 온라인 작업을 설계할 있습니다. 이번 생성기 업데이트에는 점령 라스트 스탠딩 작업에 라운드를 추가하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어 다른 모드 보다 더욱 역동적인 경쟁을 하도록 유도할 있습니다. 또는 Rockstar 제작 LTS, 점령, VS 임무 등에 라운드를 추가하여 긴장감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정 무기 설정에서는 "스나이퍼 전용" 같은 특정 옵션으로 무기를 제한할 있으니 유리하게 활용해 보십시오.

 

 

오늘 자동 업데이트의 일부로, 작업 투표 화면을 통합적으로 동기화해서 같은 작업에 투표한 플레이어의 세션을 통합할 있게 되었습니다. 기능은 지난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대기 매치메이킹과 함께 결합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작업을 쉽게 찾을 있고 최대한 생각이 비슷한 플레이어와 함께 머물 있습니다. GTA 온라인의 추가 변경 수정 사항도 있으며, 자세한 전체 목록은 Rockstar 지원 사이트 확인하십시오. 이제 대기 기능을 팔씨름, 다트, 골프 등의 보조 활동에도 이용할 있으며, 휴대전화에서 해당 옵션을 사용해 이러한 보조 활동을 친구와 빠르게 매치할 있습니다. 또한 최대 베팅 한도가 GTA$2,500에서 GTA$10,000 증가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에 연결된 PS3 또는 Xbox 360 본체를 켜고 GTAV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자동 업데이트(1.17) 다운로드한다는 메시지가 나타날 겁니다.

 

오늘 이후 소식에서 소개할 라스트 스탠딩 업데이트 이벤트 주말 세부 정보를 주목하고, GTA 온라인의 이후 업데이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기대하십시오. 오늘의 새로운 라스트 스탠딩 작업 10개에 대한 세부 정보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타 (랭킹 16, 2-8 플레이어)

평범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종종 발생하는 폭력적인 충돌보다는 덜하지만, 건물의 마주 보는 2 사이에서 펼쳐지는 비좁은 LTS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연출되곤 합니다. 옥상에 머물면서 마당을 가로질러 원거리 공격을 시도하거나, 육교에서 근접전을 하십시오.

 

페로 고속도로 (랭킹 23, 2-16 플레이어)

페로 해변 LTS에서 상대를 모래찜질하듯이 담그십시오. 팀은 해변에 있는 주택가의 양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곧장 상대에게 달려들 수도 있지만, WH 가로지르는 다리로 가서 무기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드랜더 박사는 싸우지 않는 방법이라는 심리 세미나는 이번 주에 열지 않을 거라네요.

 

그랜드 뱅크 (랭킹 9, 3-12 플레이어)

저항하기에 이만한 곳은 없을 겁니다. 그랜드 뱅크 제철 주조 공장에서 그룹이 각자의 돌파구를 찾아 싸웁니다. 옥상 , 터널 , 통로를 따라 싸우십시오. 누구 좋아하라고 죽습니까? 끝까지 싸우세요!

 

호익 (랭킹 16, 2-16 플레이어)

오직 하나만 남을 때까지 팀이 옥상에서 서로를 저격하거나, 골목에서 샷건으로 치열하게 뒤엉켜 싸웁니다. 스피드볼로 격렬하게 뿅가던 80년대 이후로는 호익에서 이런 불행한 사고를 목격할 일이 없었는데요.

 

마운트 조시아 (랭킹 29, 2-16 플레이어)

소란이 가라앉고 피가 흐르는 강이 멈추고 나면, 안드레아스 남부에서 2번째로 높은 산꼭대기에 남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마운트 조시아의 거의 숨을 없이 트인 산비탈에서 팀이 왕좌를 놓고 싸웁니다.

 

N.O.O.S.E. (랭킹 9, 2-8 플레이어)

팔로미노 고속도로에서 멀리 떨어진 정체를 없는 '정부 시설' 팻말, 비밀스러운 철책선 뒤에서 뭔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팀은 N.O.O.S.E. 시설의 옥상, 통로, 주차장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시간을 들여 개인 통신을 감시합니다. 최고의 무기를 찾으십시오.

 

팔레토 항구 - 탱크 (랭킹 29, 2-16 플레이어)

어딘가에 완전 대박인 장소가 있습니다. 팀이 탱크와 폭발물로 뒤엉켜 도시 전체가 박살이 나든 말든 신경 쓰지 않고 맞붙습니다. 아무것도 남아나지 않을 같은 팔레토 항구에 남는 팀은 어느 쪽일까요?

 

고층 건물 (랭킹 36, 2-16 플레이어)

로스 산토스에서 탈출할 방법은 없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과 중화기로 무장한 팀이 고층 건물 공사장의 꼭대기를 점거한 가운데, 다른 팀은 버자드 공격 헬리콥터에 탑승해 4갈래로 나뉘어 공격합니다.

 

빗물 배수관 (랭킹 23, 2-16 플레이어)

로스 산토스 강의 콘크리트 수로에서 팀이 탱크, 오토바이, 폭발물로 맞붙게 되면서부터 갱들의 전쟁은 통제 불가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물이 불어날 일은 걱정하지 말고 빗물 배수관에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어차피 안드레아스는 가뭄에 시달리고 있으니까요.

 

타타비암 트럭 휴게소 (랭킹 16, 2-8 플레이어)

외로운 트럭 운전사들과 적극적인 히치 하이커들이 겁에 질리기 일보 직전입니다. 왜냐고요? 팔로미노 고속도로에 위치한 휴게소가 전쟁터로 변하거든요. 헤비 샷건이 유용하게 사용되는 소규모 LT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