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The Unfinished Swan, 10월 29일 PS4™와 PS Vita로 발매!

 

 

 

안녕하세요, 아시아 PlayStation® 유저 여러분!

 

PlayStation®3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The Unfinished Swan” 드디어 10 29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됩니다!

 

 

 

“The Unfinished Swan” BAFTA(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에서 게임 혁신부분과 데뷔작부문의 상했으며, 2013 Japan Game Awards에서도 게임 디자이너 수상한 작품입니다. 이렇게 멋진 타이틀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The Unfinished Swan” 정말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마치 처음 책을 읽을 때와 같이, 여러분이 최대한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아름다운 타이틀을 즐길 있기를 바랍니다.

내용에 대해 자세히 언급 드리는 대신, 트레일러로 약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흥미진진한 영상이죠?

플레이 자체는 최대한 간단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전에 액션 게임을 번도 플레이하지 않은 친구 또는 가족들도 금방 익히고 모험을 즐길 있습니다.

 

하나의 좋은 소식은 타이틀에 크로스바이가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다시 말하면 PS3™ 이미 이 작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PS4™ PS Vita에서 무료로 플레이 하실 있습니다!

 

PS4™ PS Vita “The Unfinished Swan” 새로 접하시는 분들은 16,500 원에 본 타이틀을 구입하실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Plus 멤버라면 2014 10 29일부터 11 10일까지의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타이틀을 만나보실 있습니다.

 

“The Unfinished Swan”은 가을에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커피 잔을 타서 담요를 덮고 헤드폰을 착용하고, 그리고 “The Unfinished Swan” 세계에 빠져 보세요.

놀라움과 환상으로 가득한, 잊혀지지 않을 시간을 여러분께 보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