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지금 바로, 최고의 타이틀에 투표하세요! PlayStation®Award 2014

 

PlayStation Award 2014:올해 가장 사랑 받은 타이틀을 정하는 축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PlayStation®Award 2014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PlayStation®AwardPlayStation®일본에서 처음 발매된 19년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PlayStation®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Asia PlayStation® 팬 여러분들이 작년보다 더욱 즐겁게 이번 이벤트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올해 역시 여러분의 투표로 상위 10개 타이틀을 선정하는 유저 초이스 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고 지금 바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타이틀에 투표해주세요!

 

투표에 참가해주신 분들께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모든 투표자에게는 PlayStation®4, PlayStation®3, 그리고 PlayStation®Vita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커스텀 테마가 제공됩니다. 또한, PS Plus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로 PSN SM Card 3,000원 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베스트 코멘트 상도 준비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해당 타이틀에 표를 던졌는지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PlayStation®4, PlayStation®Award 오리지널 상품 또는 PSN SM Card를 드립니다.

 

투표 기간은 오늘부터 2014 11 9일까지입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지금 바로 투표하세요~.

 

[PlayStationRAward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