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TA V를 PlayStation®4로 다시 한 번 플레이 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한 특별 혜택!

 

 

 

PlayStation®4 Grand Theft Auto V 발매가 발표된 후, 많은 분들께서 PlayStation®3 Xbox 360 플레이 했던 기존 유저들이 이번 신작을 구매했을 받을 있는 추가 혜택이 있는지를 물어보셨는데요. PS3™ 버전에 이어 PS4™ 버전까지, 더욱 새롭고 디테일한 Los Santos Blaine County 즐겨주실 GTA V 여러분들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아이템들을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아이템들 별로 특별히 마련된 여러 활동을 경험하시면서 광활한 GTA V 세계를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Dodo seaplane: GTA 시리즈의 단골손님인 수상비행기는 적은 화력으로 쉽게 손에 넣을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 보상
세계 각지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이벤트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별 미션을 완수하여 Imponte Duke O’Death Dodo seaplane 등과 같은 새로운 교통수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The Imponte Duke O’Death: 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그대로, 이 대혼란을 일으키는 난공불락의 장비를 길들이기 위해서는 많은 문제가 뒤따르게 됩니다. 주의를 기울여 다뤄 주시면 요 녀석은 영원히 당신 것입니다.

 

살인 미스터리

여러분은 ‘Michael’ 되어 수수께끼 같은 단서들을 따라 소름 끼치는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게 됩니다. 다양한 단서들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2가지 느와르 스타일 필터를 해금 하십시오. 새 필터는 싱글플레이 Snapmatic photos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os Santos 가장 깊은 곳에 숨겨져 있는 살인 사건의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세요.

 

무기: 레일 건 & 손도끼

강력한 파워와 속도감을 자랑하는 레일 건으로 눈앞의 적들을 제거하세요. 이 실험적인 군사기술의 산물로 동네 Ammu-Nation 사격장에서 사격 거리 챌린지를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니면 잔혹한 난투용 무기인 손도끼로 적들을 가까이서 빠르게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초현대적인 레일 건으로 적들에게 강력한 폭격을 선사하세요.

 

야생동물 촬영 챌린지

Los Santos Blaine County 주변에는 새로운 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으며, Los Santos 관광청은 동물들을 문서화 해줄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Franklin 되어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희귀종 동물들의 목록을 만들고 특별한 Kraken Sub 잠수함을 손에 넣으세요.

야생동물 촬영 챌린지를 완료하시고 Kraken Sub 잠수함을 해금하세요!

 

스톡 레이스

새로운 스톡 레이스에 참가하여 우승하세요. 유수 기업의 로고들로 장식된 커스텀 머슬카를 손에 넣을 있습니다!

스톡 카 레이스에서 우승하여 새 머슬 카를 얻어보세요.

 

원숭이 모자이크

신비로운 분위기의 거리 예술가가 도시의 모든 벽에 유인원에서 영감을 얻은 실루엣을 그렸습니다. 모든 그림을 찾아 촬영하면 새로운 원숭이 의상(모든 플레이어 착용 가능) 얻을 있습니다. PS3™ / Xbox 360 복귀 유저는 특별 한정 아이템인 Go Go Monkey Blista 얻을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 기타

Cheval Marshall 몬스터 트럭으로 Los Santos 고속도로( 당신의 앞길에 서있는 모든 !) 갈아 엎으세요! 더욱 빠르고 기동성 있는 Xero Gas 사용한 Blimp 소형 비행선으로 하늘을 날 수도 있습니다.

더 빠르고 기동성이 높아진 Xero Blimp로 하늘을 날아 보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새로운 플레이어 기존 PS3™ / Xbox 360 즐기셨던 여러분들 모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GTA시리즈에 줄곧 등장했던 운송 수단들은 물론, 여러분이 플레이 하면서 발견하고 깜짝 놀라실만한 새로운 요소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 전에 발표 드린 바와 같이, 현재 PS3™ / Xbox 360 통해 GTA 온라인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는 플레이 데이터를 그대로 PlayStation®4 승계할 있으며, 캐릭터 진행상황을 PlayStation®4 손쉽게 이전시킬 있습니다(온라인 플레이를 위한 PlayStation®Plus 멤버십 필요).

위협적인 Cheval Marshall에게는 눈 앞의 모든 것이 장애물들일 뿐입니다!


또한 2014
11 18일부터 24일의 이벤트 기간 중 PSN store 를 통해 Grand Theft Auto V 를 구입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GTA 온라인용 50만 달러를 보너스로 제공하니(Bull Shark Card), 팬 여러분 모두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