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DRIVECLUB™의 프리미엄 DLC 팩을 무료료 다운로드하세요!

DRIVECLUB™의 프리미엄 DLC 팩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제품판을 소유한 유저는 Evolution Studio가 전달하는 11월의 프리미엄 DLC 팩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아시아 지역의 공개일은 11 26일입니다.

* 아시아 지역의 시즌 패스 공개 일정은 향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Evolution Studio의 공식 안내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driveclubofficial?hc_location=timeline

 ----------------------------------------------------------------------------------------------------------------------------------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Evolution의 모든 팀은 서버와 관련된 여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는 여러분께서 DRIVECLUB의 발매 당시 느꼈을 서운함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원을 보내 주신 팬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11월의 프리미엄 DLC 팩을 제품판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프리미엄 DLC 팩은 Ignition 확장팩과 Photo-Finish 투어 팩, 그리고 두 개의 도장 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섯 가지의 새로운 차량과 22개의 투어 이벤트, 10개의 트로피, 그리고 10종류의 도장 패턴을 추가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를 구매한 유저라면 약속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2015 7월로 계획된 네 개의 추가 팩으로 시즌 패스의 범위가 확장됩니다. 그러므로 11월의 무료 DLC를 제외하고, 시즌 패스는 여전히 38개의 차량과 176가지 투어 이벤트, 그리고 80종류의 도장 패턴을 제공합니다.

 

돌아오는 화요일에는 새로운 게임 업데이트를 공개하여 플레이어들이 그동안 요청해온 기능을 처음으로 추가하게 됩니다.

 

스릴 넘치는 레이싱의 짜릿한 순간을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사진 모드 외에도,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 레이스의 차량 접촉 판정을 조정하여 지나친 충돌을 방지합니다

• 코너를 파고들 때 주어지는 페널티 시스템을 더욱 유연하게 조정하였습니다

• 자신의 클럽이 해제한 모든 항목을 클럽 메뉴에서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클럽 소유자가 자신의 클럽 배지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첫 번째로 제공되는 신규 트랙을 포함하며, 이는 지난 9월에 발표하였던 게임의 계속적인 확장 및 지원 계획의 일부입니다. 다음과 같은 신규 트랙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플레이를 위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리버스 코스 역시 존재합니다):

 

• 인도 – Yedepalli

• 스코틀랜드 – Wester Ross

• 칠레 – Los Pelambres

 

PS Plus Edition의 공식 발매 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업데이트가 없지만, 최대한 빠른 시점에 PS Plus Edition을 공개할 수 있도록 서버 개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PS4에서 DRIVECLUB의 모든 콘텐츠를 유저에게 전달하는 길이 이토록 거칠어진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