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발표] 그리자! 풀자! PS4™ 받자! 킹덤하츠 –HD 2.5 리믹스 – Art & Quiz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게이머 여러분! 그라운드 지기입니다~^0^

 

지난 10 31일부터 11 16일까지 진행된 킹덤하츠 Art & Quiz 이벤트!

킹덤하츠는 오랜 시간동안 많은 팬층을 형성한 시리즈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도 PlayStation®2시절부터 플레이해주신 팬분들부터, 작년에 발매된 킹덤하츠 - HD 1.5 ReMIX - 를 시작으로 시리즈를 처음 접하신 유저분에 이르기까지 정~말 정말 많은 분이 참여해주셨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리는 팬아트 이벤트와 킹덤하츠 시리즈 팬이라면 가볍게 풀 수 있는 킹덤하츠 모의고사까지! 참여하면서 킹덤하츠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셨나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려 PlayStation®4 글레이셔 화이트, 그리고 킹덤하츠 시리즈의 메인 디자이너 노무라 테츠야 씨의 사인이 포함된 킹덤하츠 공식 아트북이라는 엄청난 레어템(!)을 경품으로 했었기에, 참여 열기도 엄청나게 뜨거웠는데요. 다시 한번 여러분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드디어! 경품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들과 그 작품을 만나볼까요?

 

 

 

짝짝짝~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
역시 킹덤하츠 시리즈의 저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후 발매될 킹덤하츠 3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0+

 

그럼, 앞으로도 킹덤하츠와 PlayStation®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그라운드 지기는 더욱 푸짐한 이벤트 소식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