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Final Horizon이 PS Vita및 PS4로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국의 인디게임 개발사 Eiconic Games 에서 반가운 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2
월에 아시아 지역에서 PS4™ PS Vita를 통해 Final Horizon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저희의 Total Recoil 이라는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에는 저희만의 액션과 전략을 적절히 섞은 타워 디펜스 게임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저희는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킬스트릭은 더욱 굉장해졌고 적들은 더 교활해졌으며 무기는 더 끝내줍니다! 이런 작품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너무나 기쁩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개발하고 테스트하고, 또 세밀하게 조정시킨 적군 AI 덕분에, 적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 Swarmspider-legged tank로 돌진해 오거나, 그들의 Skorpion heavy assault vehicle에 올라타 장거리 폭격을 퍼부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강력한 한 방을 먹이기 위해 airbourne Hornet Mecha-Wasp 으로 팀을 짜 급습하기도 할 것입니다. 그러다가 당신은 또 Scarab을 만날 겁니다. Scarab은 땅밑을 파고 당신의 후방 디펜스를 surface를 파괴하지요.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Final Horizon에는 플래티넘 트로피가 존재합니다. 1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를 가지고 50여개의 레벨들을 차례로, 또 반복하여 플레이 하는 동안 여러분은 플래티넘 트로피에 더욱 가까워질 것입니다.

 

 

또한 Dark Galaxy 애드온 팩을 통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그냥 단순히 추가 레벨들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향상된 무기와 새로운 적들을 만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은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의 EMP 타워를 파괴하려면 여러분은 더 빨리 생각하고 더 빨리 행동하셔야 할 겁니다. 

또한 이곳에서 여러분은 게임상 가장 강력한 타워인 Plasma Cannon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무기는 여러분이 SpiderBomb, Dark Hornet 및 이 외의 Swarm에서 온 더 크고 험악한 기계 무리들에 맞서는 데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Dark Galaxy에는 게임 실력에 자신 있는 분만 도전해 주세요!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점점 더 빠르고, 또 더 어렵고, 더욱 깊은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트로피를 해제하기 위해 여러분들께서는 집중하여 게임에 몰입하셔야 할 겁니다!

 

-       Final Horizon: 3개 은하, 50개 레벨, 100개 오브젝트 및 플래티넘 트로피 제공

-       Dark Galaxy add-on : 1개 은하, 20개 레벨, 7 개 추가 트로피 제공

 

PlayStation®4 PS Vita 독점으로 출시되는 Final Horizon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