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2014년 크리스마스는 내가 책임진다! 길티기어 Xrd - SIGN -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어느새 성큼 다가와 버린 연말! 다들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솔로 탈출한 몇몇 친구들은 애인과 함께 어디를 놀러 갈까, 선물은 뭘 살까 고민과 기대를 하고 있더군요…0_0

(전부 부질없는 행위입니다. 연말엔 당연히 집에서 게임!)

 

사실, 그라운드 지기도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정확히 말하면 12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손꼽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왜냐! 바로 길티기어 Xrd -SIGN- 12 24일에 발매되기 때문이죠! +0+

 

G-STAR 2014 현장에서도 선을 보인 길티기어 Xrd –SIGN-!

오래간만에 나온 길티기어 시리즈의 정식 넘버링 작품인 만큼, 시리즈 팬들을 비롯해 격투 게임 유저들의 관심도 대단했는데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2d 3d의 매력을 둘 다 잡아낸 카툰렌더링 그래픽 덕분에 그라운드 지기도 보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0

 

 

그래픽만 화려한가? 그건 또 아닙니다!

격투 게임 초보자도 쉽게 익숙해질 수 있지만, 누구나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어려운 깊이있는 시스템, 캐릭터 등장 및 필살기 연출 등 결정적 순간에서 보여주는 다이나믹한 연출, 유저 편의성이 대폭 강화된 네트워크 모드 등 격투 게임 팬이 원하는 것들이 가득 들어 있다는 사실!

 

그럼, 곧 발매될 길티기어 Xrd SIGN-의 특징을 몇 가지 간단하게 짚어볼까요?

 

* GUILTY GEAR Xrd -SIGN-』란?

GUILTY GEAR Xrd -SIGN-』는 개성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깊이 있는 배틀 시스템, 중후한 록 음악의 감성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켜온 대전격투게임 『GUILTY GEAR』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시리즈의 특징인 특유의 스피디한 플레이 감각은 유지한 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시스템의 개선 및 확장을 통해 절묘한 밸런스와 수준 높은 전략성을 실현했습니다
.
또한, 스토리 모드와 배틀 중에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로 TV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력 넘치는 영상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성!

G-STAR 2014 현장에서 감상하셨듯이, 2D대전격투게임 특유의 스피디함은 그대로 살리며 기존 시스템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도 화려하고 다양한 콤보 및 움직임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면서도 전략적이고 깊이 있는 배틀이 펼쳐진답니다~

 

다이나믹한 연출!

캐릭터 등장, 필살기 구사 등 상황에 따라 다이나믹하게 펼쳐지는 배틀 연출!

카툰렌더링 기법을 사용한 아름다운 배틀 연출은 짜릿한 스릴과 손맛을 제공함과 동시에 플레이어를 길티기어의 세계관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③ 다양하고 편리한 게임 모드!

이번 작의 네트워크 모드는, 오프라인 모드를 즐기는 도중에도 대전상대를 기다릴 수 있기에 대기시간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Player Match」의 경우 새로운 기능인 관전기능을 통하여 1룸에 8명이 입실, 동시에 4시합을 벌이는 게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대전에 참가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배틀을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며 텍스트 및 음성대화 기능을 통해 룸 멤버와 원활한 채팅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STORY」 모드에서는 PS4™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새로운 스타일로 그려진 스토리를 감상까지!

 

초회특전 정보

● 「엘페르트」 다운로드용 프로모션 코드

DLC 캐릭터 「엘페르트」 구입 직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

 

GUILTY GEAR VOCAL COLLECTION

GUILTY GEAR 사운드 트랙(보컬곡)이 제공되며, 이시와타리 다이스케 총괄 디렉터가 작곡한 인기곡도 다수 수록되어 있습니다.

 

정말 격투게임 유저들이 딱~! 좋아할 만한 요소만 알차게 꽉꽉 눌러넣은 느낌이죠?

(좋았어 길티기어 Xrd SIGN- ! 이번 크리스마스 타이틀은 너로 정했다!!)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12 24일날 발매될 길티기어 Xrd SIGN-, 절대 놓치지 마세요!

 

 

 

타이틀명

GUILTY GEAR Xrd Sign- (한국어판)

장르

대전격투

발매일

201412 24

대응기종

PlayStation®4 / PlayStation®3

개발사

ARC SYSTEM WORKS CO.,LTD.

희망소비자가격

PlayStation®4 패키지 버전69,800 / PlayStation®4 다운로드 버전62,800

PlayStation®3 패키지 버전59,800 / PlayStation®3 다운로드 버전53,800

플레이 인원

오프라인 : 2, 온라인룸 입실 8, 로비 입실 64

수록언어

음성

일본어, 영어

자막

한국어

저작권

© ARC SYSTEM 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