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인터랙티브 호러물, Until Dawn의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

 

 

곧 발매될 PS4의 인터랙티브 호러물의 새로운 영상.

 

저희 Supermassive은 몇 달 전에 공개된 PlayStation®4 독점작인 Until Dawn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 때문에 매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주말 PSX에서 Until Dawn이 받은 관심에 감사한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와서 저희를 만나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직접 즐기셨던 분들은 이전에는 공개되지 않은 부분을 플레이하셨습니다. 우리는 샘이 집안에서 침입자로부터 도망치며 오래된 지하창고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도주 상황 중, 여러분이 결정해야 할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결정은 여러분의 길을 만들어가는 데 영향을 줍니다. 위 또는 아래, 도주 혹은 숨기. 순간적으로 내려야 하는 이 결정들이 바로 여러분의 여정을 만들지요.

 

Until Dawn에서 하나의 잘못된 결정 또는 기회를 놓쳐서 치명적인 결과를 보는 경우는 없지만, 그 행동 때문에 죽음으로 이어지는 길을 걸을 수는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Until Dawn에서의 죽음은 말 그대로 죽음이기 때문에 결정을 내릴 때는 조심하세요. 죽은 캐릭터는 영원히 사라지며, 이후의 스토리는 그들 없이 흘러가니까요. 이것이 바로 나비효과 방식의 적용입니다.

 

여러분과 최초로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즐겁습니다. 샘을 따라 챕터를 진행하며, 여러분들이 내려야 할 결정을 탐험합니다. 의자를 당기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볼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