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그란 투리스모 6] 연말연시 스페셜 온라인 이벤트 개최 알림!

 

 

[그란 투리스모 6]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

 

비전 그란 투리스모

 

Chevrolet Chaparral 2X Vision Gran Turismo, INFINITI CONCEPT Vision Gran Turismo 공개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한 Vision Gran Turismo 코너에서 구입할 있게 되지만,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배포 이벤트에 참가하면 타임에 상관 없이 바퀴 이상 완주하여 차량을 입수할 있습니다.

 

 

<INFINITI CONCEPT Vision Gran Turismo>

브랜드 창설 이래, 디자인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해온 인피니티. 철학으로 온몸을 감싼 관능적인 GT카입니다.

 

 

 

 

<Chevrolet Chaparral 2X Vision Gran Turismo>

전대미문의 파워트레인, 최첨단 섀시와 에어로다이내믹스, 미래적인 드라이빙 스타일. 어느 하나, 모터스포츠의 변혁을 주도한 위대한 브래드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미래의 스포츠카입니다.

 

 

 

연말연시 스페셜 온라인 이벤트 개최

그란 투리스모 6 이용해 주시는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배포 이벤트]에서 New Year's Holiday Challenge 개최합니다.

이번 New Year's Holiday Challenge 시즌 1 이벤트 4개에서 시작하여 도중에 시즌 2 새로운 이벤트 4개가 추가됩니다. 어떤 것도 평상시 배포 이벤트보다 난도는 높은 편이지만, 대신 고액 상금과 호화 프레젠트카를 받을 있습니다.

 

 

 

 


모든 대상 이벤트의 레이스에서 처음 참가 1 입상, 트라이얼에서 골드를 획득한 경우 상금 총액은 최대 10 크레딧. 물론 3 입상이나 브론즈일 때도 상급은 평상시의 배포 이벤트보다 높으므로 부담 없이 참가하여 주십시오.

 

 

 

▶ 시즌 1

시작 : 2014 12 17 1.15 업데이트 온라인 점검 종료 이후

종료 : 2015 1 8 12:00 KST

- A-Spec 레이스 (대상 이벤트 : 1)

- 타임 트라이얼(대상 이벤트 : 2)

- 드리프트 트라이얼(대상 이벤트 : 1)

 

 

시즌 2

시작 : 2014 12 25 15:00 KSTbr> 종료 : 2015 1 8 12:00 KST

- A-Spec 레이스(대상 이벤트 : 1)

- 타임 트라이얼(대상 이벤트 : 2)

- 드리프트 트라이얼(대상 이벤트 : 1)

 

 

 

좀 더 많은 정보는 이쪽에서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http://www.gran-turis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