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Network 이용 고객님께 안내(2015년 1월 2일)

PlayStation®Network 이용 고객님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 12월 25일 이후 외부로부터 인위적인 대규모 접속 시도가 발생하여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PSNSM 접속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한 사과와 복구까지 기다려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14년 12월 25일 시점에 PlayStation®Plus 가입자(무료 이용권 이용자 포함)에게 이용 기간을 5일 연장할 예정입니다. (이용 기간은 자동적으로 연장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5일이 연장 되는 시점에 www.PlayStation.co.kr 에서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본 이용기간연장이 제공되기 전에 만료된 가입자 분(무료 이용권 이용자 포함)께는 PS Plus 5일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모든 PSNSM 이용 고객님에게 PlayStation®Store에서 쇼핑을 할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 코드(1인 1회 한정)를 추후 기간 한정으로 제공합니다. 본 디스카운트 코드는 신작 게임 타이틀,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시즌 패스 등을 구입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이용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