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The Order: 1886™』 한국어판 2월 20일 발매~!! 오직 PlayStation®4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_<




오늘도 플레이그라운드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그라운드지기가 반가운 타이틀 발매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0^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독특한 배경을 재현한

The Order: 1886™』 한국어판 2 20일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벌써부터 『The Order: 1886™』를 향한 유저분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니,

이미 발매 소식을 접하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 )

 

The Order: 1886』의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까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PlayStation®4(이하 PS4) 독점작 “The Order: 1886™” 한국어판을 2015 2 20일 발매한다.

 

The Order: 1886™는 신화와 기술력이 공존하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엘리트 기사단의 일원으로서 수백 년간 이어진 역사의 흐름을 바꿀 전쟁에 참여하게 된다.

 

The Order: 1886™을 기다려온 유저를 위해 ‘컬렉터스 에디션’ 및 ‘프리미엄 에디션’ 등의 특별 한정판이 마련될 예정이다. 2종의 한정판 패키지에는 모두 특별히 제작된 피규어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이 동봉된다. 또한 아직까지 PlayStation®4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PlayStation®4가 동봉된 번들팩도 함께 제공된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S4™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 +0+

애타게 기다려온 우리들의 마음을 어떻게 알고 이렇게 다양한 한정판들을…!!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구성들이에요.. ++

(프리미엄 에디션 구성품 ‘The Endless Duel’ 조각상의 어마어마!! 퀄리티를 직접 눈으로 보는 영광을 가졌던 그라운드지기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_)

 

The Order: 1886™』!!!

오직 PlayStation®4에서 ~두 누리시길 바랍니닷 **








 



제품명

The Order: 1886

플랫폼

PlayStation®4

등급

청소년이용불가

언어

한국어 (자막)

발매일

2015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