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Star Strike Ultra 한국어판, PS4™로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3 5‘Star Strike Ultra’이 한국어판으로 발매됩니다!


 

 

환상적인 60fps, 1080p 화질로 순수하게 중독적인 아케이드 액션을 즐길 준비를 하세요.

 

Star Strike Ultra는 뛰어난 심도와 다양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5개의 새롭게 디자인한 행성과 기타 시각 효과의 향상, 그리고 새로운 모드를 포함하는 9종류의 싱글플레이 게임 모드까지, 오직 PS4™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다양한 게임 모드 중 한가지가 바로봉쇄입니다. 위협적인 유성우를 피하며 적의 우주선을 격파하는 것도 충분히 어렵지만, 이제 여러분의 전투기 뒤로 끝없이 흐르는 치명적인 지뢰도 피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행성에 존재하는 다른 물체도 이 지뢰와 접촉하면 파괴된다는 점이죠. 여러분은 생존을 위해 이 지뢰를 본인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거나, 폭탄이나 부스트를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 이용하며 스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실력이 충분하다고 생각되시면인터액티브 방송을 활용해보세요. 이 기능은 단순히 여러분의 게임플레이를 방송할 뿐 아니라, 여러분의 세계 자체를 개방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시청자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극도의 혼돈이 닥칠 수도 있고, 생존에 도움이 되는 물건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Star Strike Ultra에는 언제나 도전거리가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플래티넘을 목표로 트로피 사냥 중일 때도, 아니면 글로벌 순위표를 오르는 중에도 말입니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도전장을 보내거나, 2~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컬 분할화면 전투를 즐기거나, 협동 모드에서 팀을 생성하여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tar Strike Ultra 60fps에서 3D를 지원하며, 어쩌면 이 사실도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자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 독특하고 멋진 게임이지만 이 요소에 의해 정말 새로운 느낌이 추가되니까요.

 

이 모든 것이 PlayStation®Store에서 15,500원에 제공됩니다. PS Plus 회원은 발매 후 5주간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있으니, 잊지 말고 다음 주에 꼭 Star Strike Ultra를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