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Bloodborne 오늘 발매!

 

 

 

사냥꾼들이여,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Bloodborne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아시아의 유저분들이 이 게임을 처음으로 경험하는 그룹 중 하나라는 사실이 너무 기쁩니다!

여러분들이 공포로 가득한 야남이라는 마을에 입장하기 전에, 생존을 위한 힌트를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이 아이는 바로 인형인데, 사냥꾼의 꿈 속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장소에서는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죠. 인형에게 말을 걸면 여러분의 캐릭터의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을 상승하기 위해서는, 사냥 등을 통해 획득하는 피의 유지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레벨업을 할 때에는,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향상할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게임에는 캐릭터, 코스튬, 무기를 포함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에 인형은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어두운 비밀을 밝히는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이제 곧 여러분들의 손은 야수의 피로 물들 것입니다. 생존하는 것은 분명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전투를 혼자 진행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만큼은 꼭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모두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그 때까지는 Bloodborne TV 광고의 연장된 버전을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