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The Order: 1886™』의 감독이 되어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지난 2주동안 진행 되었던 『The Order: 1886™』 한국어판 발매 기념 ‘『The Order: 1886™』의 감독이 되어라! 이벤트가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직접 플레이하고 나만의 의미를 부여해서 편집한 여러분의 영상들을 보며, 그 정성에 감동한 그라운드 지기였습니다~ ++ 새삼 이렇게 다양한 결과물을 나오게 해준 SHAREfactory™의 편리함에도 놀랐는데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오래 기다리셨죠? ^_^

The Endless Duel” 실버 조각상의 주인공이 될 『The Order: 1886™』의 감독님을 발표합니다!!

 

 

당첨 되신 3분은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래 영상은 당첨 되신 분 중 김*환님의 SHAREfactory™ 편집 영상인데요!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마지막에 주연: 갈라하드경 / 감독: *환님 요런 자막 타이틀이 올라갈 것만 같은 영상이네요! ++

갈라하드경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여러가지 일들! 영상만 봐도 궁금해지지 않으시나요?

 

직접 『The Order: 1886™』를 플레이 해보신 분이라면 어떤 내용인지 아실텐데요~

이 놀라운 스토리를 ㅠ_

그라운드 지기도 플레이 하는 내내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 되는지 호기심에 가득 찼답니다.

 

많은 분이 『The Order: 1886™』의 놀라운 전개를 확인하시길 바라며! ( ><)/

그라운드 지기는 여러분을 기쁘게 해드릴 또 다른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