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시뮬레이션 RPG의 대명사 ‘디스가이아 포터블’ 한글화 발매


 
한 번 시작하면 손을 놓지 못해 일명 폐인 양성 게임으로도 불리는디스가이아 포터블이 자막 한글화해 8월 20일 국내에 발매 됩니다. 강한 중독성으로 유명한  ‘디스가이아 포터블’은 이미 PSP® 용으로 발매돼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PORTABLE 통신대전 시작했습니다’를 새롭게 한글화해 발매하는 타이틀입니다.
 
디스가이아 포터블은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새로운 요소를 발견하게 되는 뛰어난 게임성으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고정팬 및 신규 유저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디스가이아 포터블’
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1편 작품에 던전, 시나리오, 캐릭터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는데요, 턴제 전투 방식의 시뮬레이션 RPG 게임에서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이에 유저들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톡톡 튀는 대사로 게임에 대한 자연스러운 몰입과 함께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고요, 그러다 보면 최고 레벨 9999를 달성할 때까지 거의 무한정에 가깝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디스가이아 포터블'에는 여러가지 재미있는 요소가 많이 있는데요, 신규 캐릭터, 지도, 무기를 얻기 위해 뇌물이나 힘으로 의회의 승인을 얻어야 하는 ‘암흑 의회 제도’, 모든 아이템에 존재하는 무한 스테이지인 ‘아이템계’, 자신의 제자 등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갖가지 요소가 게이머들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는 캐릭터 레벨, 아이템계 진행 상황, 웨폰 마스터리, 적에게 엄청난 대미지를 주는 장면을 찍어 보내주는 게이머들을 매일 선정하여 PlayStation®Network 카드 3만원 권 (총14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디스가이아 유져분들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셨으면 하네요. ^^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디스가이아 포터블

출시기종:PSP® (PlayStation®Portable)

장르: S-RPG

개발사:NIPPON ICHI SOFTWARE

언어:음성-일어 / 자막・매뉴얼–한글

이용가능연령: 전체 이용가

플레이가능인원:1인

희망소비자가격: 14,000원 (PlayStation®Network 버전도 함께 출시)

발매일:2010년 8월 20일

권리표기:©2003-2010 Nippon Ichi Softwar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