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PlayStation®Move를 가장 먼저 손에 넣는 방법

PlayStation®Move를 누구보다 빠르게 손에 넣는 방법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못 믿으시겠다고요? 아닙니다. 방법이 있습니다!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Network의 새로운 정기이용 서비스인 PlayStation®Plus의 가입자 중 두 명을 추첨해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타이틀 등 PlayStation®Move 세트 일체를 공식 발매일인 9월 15일 이전에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좀 더 쉽게 설명을 해드리면, PlayStation®Plus의 가입자 중 두 명을 추첨하여 PlayStation®Move 세트 일체를 공식발매일인 9월 15일 이전에 제공해드리는 이벤트인 겁니다. ^^ 아...기존 가입자 분들(30일과 365일 멤버십 모두 가능)도 물론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2010년 8월 20일에서 31일까지 PlayStation®Store에서 특정 테마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당첨되신 분에겐 2개의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PlayStation®Eye 카메라, PlayStation®Move 충전 거치대, Sports Champions 블루레이™ 디스크 타이틀, 그리고 PlayStation®Move 스타터 디스크를 포함하는 PlayStation®Move 세트를 받게 됩니다~ 어마어마하죠? ^^ 상품은 공식 발매일 이전에 당첨자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고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기존의 PlayStation®Plus 멤버는 PlayStation®Store에서 구입한 콘텐츠를 그대로 가지고 있으시면 되고, 아직 PlayStation®Plus에 가입하지 않은 분은 30일 혹은 365일 정기 이용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PlayStation®Network의 계정에 등록된 e-mail 주소)도 될 예정입니다.

PlayStation®Plus를 사용하시는 분들, 혹은 PlayStation®Plus를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 모두, PlayStation®Plus 도 하고 모션 컨트롤러도 얻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