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게임의 메카 용산에 놀러가고 화끈한 경품 받자! 용산 ‘PlayStation® 체험존’ 방문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여러분, '우리나라 게임시장의 메카'라고 하면 어떤 장소가 떠오르세요? 저는 용산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옛 명성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게임을 사랑하시는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소기도 하죠~ 특히 최근 용산 나진상가에 새롭게 들어선 ‘PlayStation® 체험존’은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문 체험존으로서, 약 40평 이상의 규모에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Move, 3D 입체 게임, 여러 미발매 신작 게임 등 비디오 게임 애호가층과 입문층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채워진 장소입니다.^^


PLAY GROUND 블로그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기도 했던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은 PlayStation®만의 차별적인 재미를 느끼기에 더 없이 좋은 공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라운드 지기가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일명 '게임의 메카 용산에 놀러가자!'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화끈한 경품을 제공하는 Event3 의 경우 바로 이 포스팅 밑에 댓글로  URL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벤트 참여 URL 댓글과 함께 당첨선물 배송 받으실 성함과 연락처 배송지 주소를 비밀댓글로 하나 더 남겨주셔야 해요.^^ 당첨자 발표일은 4월 6일(수) 입니다.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은 넓은 실내 라운지를 갖춰 비디오 게임 애호가를 위한 게임 대회,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게임과 PlayStation®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