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어린이날을 대비하는 WIN-WIN 전략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마냥 좋기만 하던 어린이날이었는데, 어느 순간 아빠, 삼촌들에게는 가장 부담되는 날이 되었네요ㅜㅜ
이제 아이들의 눈높이도 워낙 높아져, 100% 만족 시켜줄 선물을 고르기엔 우리의 지갑이 너무 가벼운 것도 문젭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 1위가 고가의 스마트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PLAY GROUND 는 어린이 입장이 아닌 어른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봤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서 아들, 조카들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두 즐거운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방법! 그 해답은 바로 우리의 PlayStation®에 숨어 있습니다!


# 1 아빠가 선물하는 PlayStation®Move 

PlayStation®Move의 직관적인 조작법이야말로 아이들을 위해 태어났을지도 모릅니다. 본인의 의지대로 움직이는 캐릭터들과 형형색색 빛나는 모션 컨트롤러의 말랑말랑한 공(!)이 아이들을 시선을 붙잡기에 충분합니다.

너무도 섬세한 PlayStation®Move의 움직임에 지쳐 금새 싫증을 낼지도 모른다구요? 그래서 간단한 조작에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PlayStation®Move 게임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탓 더 파티!

이미 소개한 적이 있는 ‘스탓 더 파티!’(http://psblog.co.kr/417)를 추천합니다! 일단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을 겁니다. 게다가 알록달록한 색감, 유저가 직접 게임에 등장한다는 점으로도 어린이들의 시선을 빼앗기에 충분합니다.
▲ 특히 파리채로 곤충잡기를 하며 허공에 손을 휘젓는 아빠라면 아이들은 보는 것만으로 너무 좋아하지 않을까요? 약간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빠의 센스도 중요합니다!
 
▲ 스포츠 챔피언은 처음 PlayStation®Move  소개 동영상을 봤을 때 가장 기대했던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입니다. 모션 컨트롤러 2개로 저런 효과를 낼 수 있다니!! 

스탓 더 파티! 고대 및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포츠를 플레이하는  단순한 스포츠 모음집에 식상한 여러분께 새로운 재미를 줄 것입니다. 너무 심취해서 게임 하려는 아이들 울리지 않기! 어린이날 선물이니깐요^^
 
▲ 용산전자상가와 테크노마트에서 실시한 야외 체험이벤트<http://psblog.co.kr/362>에서도 입증된 사실! 스포츠 챔피언을 너무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2 삼촌이 선물하는 PSP® (PlayStation®Portable )

PSP® (PlayStation®Portable) 역시 여전히 매력적인 어린이날 선물용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PSP® (PlayStation®Portable), 번쩍거리는 하드웨어의 위용만 보더라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지 않을까요?


이런 PSP® (PlayStation®Portable) 를 이 땅의 수많은 삼촌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단지 하드웨어에만 있지 않습니다. 덜컥 하드웨어만 사줄 수도 없고… 소프트웨어 가격이 부담되고… 그래서 PSP® (PlayStation®Portable) 를 어린이날 선물로 더욱 빛나게 하는 두 번째 이유를 소개합니다!

PSP® Ultra POP
지갑 얇은 삼촌들의 마음을 어찌 알았는지 PSP® (PlayStation®Portable)는 소비자가 12,800원의 소프트웨어를 준비했습니다! 캐주얼 게임 ‘모두의 스트레스 팍!’에서부터 하드코어한 액션게임 ‘아머드 코어 사일런트 라인 포터블’까지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니 감동을 눈물이ㅜㅜ <http://www.playstation.co.kr/ps_game/gam_main.sce>
 

주는 사람 기쁘고 받는 사람 즐거운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을 위한 날이죠. 하지만 어른들은 피곤한 어린이날이 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아이들 핑계로 이 참에 PlayStation®Move  마련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기회에 PSP® Ultra POP과 함께 멋진 삼촌이 되어 보는건 어떨까요? 어른들까지 즐거운 어린이날을 꿈꿔보는 그라운드 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