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Home에 애완동물이 찾아왔습니다!

끊임없는 업데이트로 새로운 기능과 즐길거리를 추가하고 있는 PlayStation®Home!!
오늘은 그라운드 지기가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얼마 전에 진행된 1.04 패치를 통해 소개된 애완동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애완동물은 유저가 소지할 수 있는 새로운 휴대용 아이템의 한 종류입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작은 친구들이 유저와 함께 이동하며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 실제로도 인기가 많은 동물들뿐만 아니라 토끼 인형, 천사, 그리고 지옥의 사신까지 많은 종류의 애완동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1 7 21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조그만 친구들을 사진으로 먼저 만나 보세요:

                            8-bit 테니스 친구                                                             발레타인 큐피드

                             공 속의 햄스터                                                    스티치-킨스 카라멜 세인트 버나드

                 오랜지색 얼룩 무늬 수컷 아기고양이                                                       벤지

                              상자 안의 무언가                                                                      꼬마 리퍼

터벅터벅 프리니 ()

애완동물 다운로드하기

 

마음에 드는 애완동물을 발견했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PlayStation®Home으로 로그인합니다.

2. 내비게이션의 쇼핑에서 "애완동물 만나기"를 선택한 후, ○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진행합니다.

3. 퍼블리셔의 아이콘을 선택한 후, 원하는 애완동물을 선택합니다.

4. "카트에 추가"를 선탁한 다음, 화면 우측 상단의 "카트"를 눌러 완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구매 확인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마지막으로 확인한 후, 화면 하단의 "구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6. 아이템 획득을 완료하였습니다!

메뉴 패드의 메인 메뉴 > 설정 > 퍼스널에서 자신이 구매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이무이와 산책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서 최고의 애완동물인 "무이무이와 산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이무이는 "로코로코: 무이무이 배"라는 라운지에서 왔으며, 여러분과 함께 산책을 하며 여러 장소들을 방문하고 싶어합니다.  함께 보물을 찾아 보거나 춤을 추는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역시 존재합니다.

 

무이무이와 산책을 받기 위해서는 "로코 섬"과 최소 3 종류의 로코로코 가구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해당되는 정확한 로코로코 가구 목록이나, 애완동물 다운로드 방법 등의 상세한 정보는 PlayStation®Home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며 PlayStation®Home을 구석구석 탐험해 보세요!

계속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애완동물이 연이어 추가될 예정이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