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캐서린 캐릭터 열전

예쁜 일러스트로 시작했다가 중독성 높은 게임성으로 푹 빠져버린 캐서린. 이미 많은 분들의 호평으로 최근에 가장 핫한 게임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신전생 페르소나 4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명한 소에지마 시게노리의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아주 멋진데요캐서린의 캐릭터들의 고화질 일러스트와 캐릭터 설정을 통해 캐서린의 매력을 자세히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빈센트 방황하는 어린양

32, A

IT관련 업무 종사자로 32세의 평범한 샐러리맨입니다. 큰 목표없이 하루하루 적당히 살면서 결혼과 미래에 대해 고민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인간적인 주인공의 설정에 많은 공감을 느끼시는 듯 하는데요, 예쁜 여자 친구도 있고 갑자기 나타난 10살 연하의 묘령의 여인까지복잡한 상황에 고민이 많은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두 캐서린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게임하는 유저들까지 심란하게 만드는 장본인이기도 하죠.

CV - 야마데라 코이치 (대표작 : 카우보이 비밥스파이크)


캐서린(Katherine ) ‘끊을 수 없는 인연의 연인

32, B

빈센트와 5년째 연애 중인 동갑내기 애인

동갑내기라지만 목소리나 외모를 보면 철없는 주인공보다 훨씬 누나같네요. 그렇지만 그런 주인공에게 기대는 모습을 보면 한 없이 사랑스러운 여자 친구 같기도 합니다.

5년을 사귄 빈센트와 당연히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결혼 얘기를 꺼낼 때 마다 얼버무리는 주인공이 못 마땅하지만 그만큼 주인공을 많이 사랑하고 있는 듯 하네요. (불륜을 저지르고 그렇게 당황하는 모습을 눈치채지 못하는 것으로 봐선 의외로 눈치없는 성격일수도…)

CV - 미츠이시 코토노 (대표작 : 에반게리온 - 미사토, 사이버 포뮬러아스카)



캐서린(Catherine) ‘뜻밖의 불륜상대

22

빈센트 앞에 돌연 나타난 매혹적인 수수께끼의 미녀

TV 드라마에서처럼 남자를 사로잡는 불륜 캐릭터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얼굴은 소녀같이 귀여운데 몸매는 폭발적인게다가 고혹적인 시선과 몸짓으로 남자를 사로잡아 빈센트의 마음을 흔들어 놓습니다. 평범한 주인공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젊고 예쁜 여자이런 여자가 있다면 흔들리는 남자분들의 마음도 이해가 되네요ㅜㅜ

CV - 사와시로 미유키 (대표작 : 로젠메이든 - 신쿠, 디지캐럿 - 푸치코)


에리카

고등학교 동창이자 빈센트와 그의 친구들이 즐겨 찾는 술집 스트레이 시프종업원입니다.

CV- 미나가와 쥰코 (대표작 : 마법선생 네기마 유키히로 아야카)


올랜도

빈센트의 고등학교 동창

이혼한 경험이 있어 결혼에 회의적인 입장이며 자유로운 연애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CV- 히라타 히로아키 (대표작 : 원피스 상디)

죠니

빈센트의 또 다른 고등학교 동창

올랜도와는 달리 이성적인 연애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냉철한 성격이지만 운명의 여자와 결혼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낭만적인 캐릭터입니다.

CV- 코야스 타케히토 (대표작 : 십이국기 케이키, 도쿄바빌론 - 세이시로)

토비

빈센트의 고등학교 후배

23살로 어리지만 연애에 대한 욕망이 강하고 연상을 좋아합니다.

스트레이 시프의 에리카에게 작업 중인데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CV-  타니야마 키쇼 (대표작 - 천원돌파 그렌라간 키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스테일)

마스터

스트레이 시프의 바텐더

어떠한 사연으로 선글라스를 벗지 않는 남자.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듯 한데 말을 너무 아끼시는 분입니다.

CV-  와카모토 노리오 (대표작 : 드래곤볼Z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