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11월 1일(화)부터 사전 예약판매 START!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FPS시리즈 ‘콜오브듀티(Call of Duty®)’ 시리즈의 최신작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가 PlayStation®3 (PS3™)용으로 11월 9일(수)부터 유통되며, 가격은 59,000원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는 전작인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의 사건들에 바로 이어지는 내용으로 러시아가 미국에 대한 침략을 계속하면서 공격을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지역까지 확대해나가는 상황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성 및 스토리는 전작과 유사하나 이번 신작은 새로운 서바이벌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한 명 혹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적들에 맞서 싸워야 하는데요, 서바이벌 모드에서 적들은 고정된 장소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를 고려한 전술적인 위치를 차지하려 해 갈수록 공격에 대처하기 어려워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바이벌 모드는 게임 내 모든 멀티플레이어 맵들에서 적용 가능하며, 플레이어들은 무기, 업그레이드, 탄환과 같은 아이템을 위한 ‘캐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콜오브듀티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한 대표적인 FPS 시리즈로, 2010년 발매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Call of Duty®: Black Ops)가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분야 최고의 오프닝 매출 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이전의 엔터테인먼트 분야 오프닝 기록 역시 2009년에 출시된 전작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Call of Duty®: Modern Warfare® 2)’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콜오브듀티: 블랙옵스(Call of Duty®: Black Ops)’는 시장조사기관인 NPD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1,370만장이 판매되며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 1위에 등극한 바 있고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리즈의 명성에 힘입어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역시 출시 전부터 북미의 리서치 업체인 닐슨의 조사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가장 구입하고 싶은 게임” 1위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올해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정식발매에 앞서 11월 1일(화)~11월 6일(일)까지 6일간 사전 예악판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온라인에서는 CJ mall, 에이티게임, 오프라인에서는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에서 진행되며,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는 PlayStation®Network Card 10,000원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