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종료] 7가지 테마의 즐거움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

2011년 11월, 국내 최대규모의 PlayStation® 체험 존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만났습니다. 부산지역의 호텔로서는 처음으로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PlayStation® 체험 존은 모두 7개의 컨셉별 테마 게임룸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선보이게 됩니다.

 
과연 어떤 컨셉의 테마 게임룸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럼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을 구경해볼까요?^^ 그리고 포스팅 마지막에 확인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세련된 느낌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 복도를 따라 테마 게임룸이 나눠져 있는데요, 유리로 된 투명한 형태로 구성되어 각각의 테마 게임룸의 특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1 Big hit Zone - PlayStation® 인기 게임을 한 곳에
가장 먼저 살펴본 곳은 PlayStation®3의 인기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Big hit Zone입니다. 넓은 공간에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게임, Big hit Zon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Move Zone – PlayStation®Move를 즐기자!
PlayStation®Move 아직도 안 해보셨나요?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PlayStation®Move를 이곳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에서 경험해보세요!



#3 Racing Zone –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속으로
그란 투리스모의 리얼 드라이빙을 더욱 실감나게 즐겨볼 수 있는 기회. Racing Zone에서는 그란 투리스모 5 전용 레이싱휠 'Guiliemot Thrustmaster T500 RS'까지 설치되어 있어 완벽한 ‘카 라이프 시뮬레이터’로의 그란 투리스모 5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의 리얼 드라이빙을 더욱 실감나게 즐겨볼 수 있는 기회. Racing Zone에서는 그란 투리스모 5 전용 레이싱휠 'Guiliemot Thrustmaster T500 RS'까지 설치되어 있어 완벽한 ‘카 라이프 시뮬레이터’로의 그란 투리스모 5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 레이싱 트랙 위를 달리는 분위기로 꾸며진 Racing Zone.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테마를 연출했습니다.



#4 Kids Zone –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PlayStation®
‘아이들과 즐길 게임 없을까?’ 체험 존을 방문해주시는 가족 단위 분들께 해답을 드립니다! Kids Zone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 가족이 모두 즐기면 더 좋겠죠?^^ Kids Zone에서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5 3D Game Zone – 생생한 3D 입체 게임의 감동
한번 경험하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 3D 입체 게임의 감동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에서 느껴보세요. 3D로 색다른 게임의 감동이 펼쳐집니다.



#6 Fighting Zone - PlayStation® 액션 게임을 즐기자!
마치 치열한 격투장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인상의 Fighting Zone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4, 철권 6 등의 최신 격투 게임 타이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7 Sports Game Zone – 현장의 감동의 느껴보세요
마치 축구 그라운드에 서 있는 느낌! Sports Game Zone은 이름 그대로 스포츠 현장을 재현했습니다. 생생한 게임 사운드와 함께 스포츠 그 짜릿한 현장을 경험해보세요!


체험존 한켠에 마련된 PlayStation®Portable Zone에서는 바 형태로 꾸며진 의자에서 편안하게 PlayStation®Portable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체험 존, 어떠신가요? 이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PlayStation® 체험 존으로 더욱 특별한 여행과 출장을 경험하세요!

깜짝 이벤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잡아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PlayStation® 체험 존을 직접 방문해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내가 파라다이스호텔 숙박권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이 포스팅 밑에 댓글로 참여하시면 돼요!!^-^ 추첨을 통해 한 분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일 숙박권을 드립니다!

응모일시 : 2011년 12월 8일 (목) ~ 12월 14일(수)
당첨자 발표 : 2011년 12월 16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