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종료] 크리스마스엔 게임과 함께!

크리스마스 어떻게 보내시나요? 즐거운 시간을 위한 계획 세우셨나요? 당연히 솔로들은 외로움에 울부짖는 날이겠죠. 하지만 커플들도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고민 또 고민하고 있을 텐데요, 이럴 땐 게임이 최고죠! 커플에게도 솔로들에게도 소홀하지 않는 PLAY GROUND가 솔로들을 위한 게임 BEST 3, 커플들을 위한 게임 BEST 3를 소개합니다.

# 솔로들을 위한 게임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영화 같은 게임으로 유명한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그 거대한 스케일이 영화 못지 않은데요, 장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이보다 더 현명한 선택이 있을까요?^^

한줄평 - 난 크리스마스에 단순히 영화 감상만 하지 않는다. 영화 한 편 찍어볼까? 



캐서린
이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본격 성인 호러 게임(?) ‘캐서린’입니다. 두 여성에게 흔들리는 남성 심리를 다룬 이 게임을 다른 관점에서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인공 빈센트와 그의 연인 캐서린(Katherine)을 갈라놓는 또 다른 캐서린(Catherine)에게 감정 이입하는 색다른 경험을 해보세요~

한줄평 - 나는야 무적의 솔로 부대, 솔로에 의한 커플 브레이킹 게임


 

철권 HYBRID
영화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이게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이죠! 예전에 즐겼던 철권 태그 토너먼트(Tag Tournament)를 HD 리마스터로 다시 즐기며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리고, 새로운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프롤로그판을 보며 미래를 건설하는 훈훈한 연말을 보내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 게다가 90분짜리 영화까지!

한줄평 - 영화도 보고 옛 향수에 젖어 게임도 해보고 새로운 게임의 맛보기까지! 크리스마스가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를 것

 

# 커플들을 위한 게임

라쳇 & 클랭크: All 4 One
4명의 멀티 플레이 협동을 필요로 하는 라쳇 & 클랭크:All 4 One. 물론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온, 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2~4인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커플이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한줄평 - 조작이 쉽지는 않지만 게임은 쉽습니다. 협동을 중시해야 하므로 게임 하다가 싸울 일 없음!!

 

스탓 더 파티! 2: 세이브 더 월드
20종의 미니게임 모음집 ‘스탓 더 파티! 2: 세이브 더 월드’는 파티 각각의 게임에서 모션 컨트롤러가 물고기를 잡기도 하고, 물에 빠진 잠수부를 구하기도 하고, 벌레를 때려잡는 등 상황에 맞춰 알맞은 도구로 변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미니게임이 여자친구 마음에 쏙 들 것 같네요^^

한줄평 - 복잡한 게임을 꺼려하는 여친에게 강추! 급 관계 진전이 가능한 간단한 내기도 가능합니다.

 
 

카니발 아일랜드
놀이공원에 놀러 간듯한 분위기 ‘카니발 아일랜드’에서 느껴보세요~ 35종 이상의 미니 게임과 놀 거리로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여자친구가 금새 빠져들 게임입니다.

한줄평 - 분위기가 아이들 용이기는 하지만 PlayStation®Move를 이용한 단순한 게임들로 이루어져, 어려운 게임을 꺼려하는 여친에게 추천

 

깜짝 이벤트 - 크리스마스 솔로 / 커플 모두 모여라!

소개한 게임들이 맘에 드셨나요? 해보고 싶은 게임 타이틀과 그 이유를 연락처와 함께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각 게임 타이틀 별 1인에게 해당 타이틀을 선물로 드립니다!

응모일시 : 2011년 12월 23일 (금) ~ 12월 29일(목)
당첨자 발표 : 2011년 12월 30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