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PlayStation®Vita (PS Vita) 등장, 홍콩<아시아 게임쇼 2011>을 가다!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홍콩 컨벤션 및 전시장에서 진행된 <아시아 게임쇼 2011>! 그 중심에 PlayStation®Vita가 있었습니다. 12월 23일 홍콩에서 발매한 PlayStation®Vita를 비롯해 PlayStation®의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 <아시아 게임쇼 2011>를 사진과 함께 소개합니다!

 
# PlayStation®Vita 홍콩 발매
12월 23일 홍콩에서 처음 발매를 시작한 PlayStation®Vita가 단연 화제였습니다. 판매를 겸한 행사장에는 PlayStation®Vita를 구입하려는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연장에도 많은 사람이 몰려 PlayStation®Vita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layStation®Vita 32GB 메모리 카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HK $888의 PlayStation®Network 카드를, 나머지 32GB 메모리 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HK $88 PlayStation®Network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특전이 이어졌습니다.



# FINAL FANTASY XIII-2 한정판 패키지 판매
이번 행사에서는  PlayStation®Vita 외 FINAL FANTASY XIII-2 한정판 PS3 ™ 시스템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하루 50세트 한정 판매한 파이널 판타지 XIII-2 한정판 PS3 ™ 시스템 패키지에는 한정판 콘솔과 포스터 및 폴더를 포함하여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FINAL FANTASY XIII-2는 1월 31일 한국에 발매됩니다.



# 유명 게임 프로듀서 참가
이번 게임쇼에는 해외 유명 게임 프로듀서들이 참가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FINAL FANTASY XIII-2 하시모토 신지 프로듀서를 비롯하여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의 빅터 해리스 프로듀서가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도 유명한 두 분이죠? 스트리트파이터의 오노 요시노리 프로듀서와 철권의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듀서가 참석하여 게임쇼를 빛냈습니다.


두 프로듀서의 개그본능은 잘 알고 계시죠?^^ 철권 HYBRID를 소개한 하라다 프로듀서와 스트리트파이터X철권을 소개한 오노 프로듀서가 한 무대에 등장하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볼거리, 즐길거리
그 밖에 다양한 재미가 다양했던 <아시아 게임쇼 2011>! 25종의  PlayStation®Vita 게임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시연대와 무대 퍼포먼스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홍콩 게이머들과 함께한 <아시아 게임쇼 2011>이 막을 내렸습니다. 여느때보다 풍성한 게임 그리고 PlayStation®Vita의 등장... 2012년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겠죠? 이번 <아시아 게임쇼 2011>를 계기로 아시아 게임 시장이 더욱 확대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