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그란 투리스모 5』 새로운 DLC와 2.03 업데이트를 알립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팬들께 다시 한번 기쁜 소식을 알립니다! 지난 12월 21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된 다운로드 콘텐츠(DLC) 「카 팩 2」와 2.02 업데이트에 이어 1월 18일 새로운 DLC 판매와 2.03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또 다시 새로워지는 『그란 투리스모 5』의 2.03 패치와 새로운 DLC 「스피드 테스트 팩」「카 팩 3」를 소개합니다!

 

# 신규 DLC 「스피드 테스트 팩」
『그란 투리스모 5』에  「스피드 테스트」 기능을 추가하는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스피드 테스트 팩」을 2012년 1월 18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합니다. 

이번 「스피드 테스트 팩」에는 스피드 테스트용 스테이지「스페셜 스테이지 루트 X 오벌」도 수록됩니다. 다양한 계측 모드로 애마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DLC를 구입하면 아케이드 모드와 프랙티스, 온라인 대전에서도 「스페셜 스테이지 루트 X 오벌」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신규 DLC 「카 팩 3」 
『그란 투리스모 5』에 자동차를 추가하는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카 팩 3」를 2012년 1월 18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합니다.

Lamborghini의 최신 플래그십 모델 Aventador를 비롯, Volkswagen 1200('66 모델) 등 시대를 뛰어넘는 개성을 지닌 6대의 머신을 준비했습니다.

신규 DLC 「카 팩 3」추가 차량 목록
Nissan - LEAF G 2011

Aston Martin - V12 Vantage 2010

Volkswagen - Volkswagen 1200 1966

Jaguar - XJR-9 LM Racecar 1988

Lamborghini - Aventador LP700-4 2011

Mini - Mini Cooper S Countryman (R60) 2011


# 2.03 업데이트 개선점

-      [GT 모드] 의 마이 홈 테마 컬러를 12가지, 벽지를 12가지 추가. 화면 왼쪽의 [마이 홈 설정] - [마이 홈 디자인 설정]에서 이용해주십시오.

-      B-spec 시 피트인 판단에 타이어 마모속도 예측을 추가, 긴 코스 도중 타이어가 마모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전기자동차가 브레이킹 중 회생(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해서 회수하는 것)으로 인해 더욱 강하게 움직여 항속거리가 늘어나도록 조정

-      전기자동차가 저속영역에서 그립주행(액셀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차가 움직이는 것)하도록 변경

-      Chaparral 2J Race Car '70의 퍼포먼스 포인트 계산 시 팬 다운포스로 인한 퍼포먼스 향상을 참조하도록 조정

-      작동오류 수정 (B-spec 최종 랩에서 의도하지 않은 피트인 오류를 수정)


# 버전 확인방법

버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게임 기동 후 톱 화면 아래쪽의 [매뉴얼]을 선택하여, 목차 왼쪽 위에 표시되는 숫자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Ver 2.03」로 시작하는 숫자가 나타난다면 최신판입니다.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에는 PS 버튼을 눌러 게임을 종료한 후,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다시 게임을 기동하여 주십시오. 자동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