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발매 기념 유저 이벤트 – 제작진과 함께한 뜻 깊은 시간


1월 31일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발매 기념으로 진행한 유저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FINAL FANTASY XIII-2의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와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현장판매가 함께 있었는데요, 많은 유저들이 찾아주셔서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을 구매해주셨습니다.

 
메가박스 내부 곳곳에는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시연대가 설치되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SCEK 카와우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한 유저 이벤트에서는 약 350명의 팬들이 참여하여 토리야먀 모토무 디렉터의 게임시연, 게임 소개 그리고 유저들과의 Q&A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와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는 “2년 만에 한국을 다시 방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FINAL FANTASY XIII-2는 전작의 스토리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전작이 스토리 중심으로 일직선의 플레이였다면 이번 작에서는 플레이어가 자발적으로 스토리를 앞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상당 부분 개선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또, 전작의 캐릭터들과 함께 신규 캐릭터의 등장, 150종에 이르는 몬스터로 전략의 폭을 넓힌 전투 시스템 패러다임 시프트 등 여러 요소들이 어우러져 더 큰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게임을 소개하며 향후 발매될 다운로드 컨텐츠들에 대한 안내와 함께 그 중 하나인 ‘라이트닝 & 아모다 상사’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어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참여자 분들이 많이 기다리신 럭키 드로우 시간! ‘FINAL FANTASY XIII-2 Original Soundtrack’을 비롯하여 포스터, 피규어 등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었습니다.

 
1등 경품 ‘FINAL FANTASY XIII-2 LIGHTNING EDITION Ver.2 PS3™’의 행운은 여성 유저분에게 돌아갔습니다. 경품에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 드립니다~^^

 
행사 후에는 팬 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한 명 한 명 친절하게 사인해주시는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와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 두 분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와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는 마지막으로 “많은 팬들의 성원과 열정이 게임 개발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만큼 작품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