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D-4]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PS Vita 발매 기념 행사 및 특별 판매> 이벤트

2월 11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열리는 <PS Vita 발매 기념 행사 및 특별 판매> 이벤트, 요즘 가장 핫~한 인기 걸 그룹 ‘A Pink’와 함께합니다! 설마 A Pink를 ‘어 핑크’라고 읽으신 삼촌 팬들 있으신가요? 요즘 아이돌 이름이 대부분 영어라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데요, 다시 헷갈리지 않도록 이 귀여운 소녀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는 90년대 SES와 핑클의 시대를 재현하고자 청순, 요정을 컨셉트로 한 실력파 걸그룹이죠! 아마 카페나 길거리에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뚜루루뚜뚜 뚜루루뚜뚜 뚜루루뚜뚜 MY MY MY You’re My~” 이 중독성 강한 노래 ‘My My’가 에이핑크의 대표 곡이랍니다.



90년대 요정, S.E.S와 핑클을 모티브로 한만큼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에이핑크는 일명 ‘요정돌’로도 불리는데요~ 외적인 매력뿐 아니라, 이미 실력도 인정 받은 실력파 그룹입니다. 작년 4월 데뷔한 이래, 2011 MAMA 여자부문 신인상을 시작으로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아이돌뮤직 신인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신인상, 제2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무려 4번이나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답니다!

<출처: KBS 자유선언 토요일>

그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가요계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광고계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죠. 특히 KBS의 ‘유기동물과의 리얼 동거스토리’ <가족의 탄생>, 케이블의 <에이핑크뉴스 시즌2> 등은 각 멤버들의 숨겨진 개성과 매력을 엿보는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 박초롱(91.3.3) - 리더, 텀블링 하는 합기도 3단 유단자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텀블링 하는 얼짱 소녀’로 눈길을 끌었던 이가 바로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랍니다. 체육관 관장인 아버지 덕분에 합기도 3단 유단자이기도 하죠~

# 손나은(94.2.10) - 비주얼을 담당하는, 자칭 ‘에이핑크의 중심’ 
민효린 닮은꼴, 윤아킬러 등 예쁜 외모로 주목 받는 멤버는 손나은! 자칭 에이핑크의 중심이기도 한 손나은양은 여신나은이란 별명으로 팀 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 윤보미(93.8.13) – 예능돌, 엽사 찍는 릴라윤
윤보미양은 ‘릴라윤’, ‘보릴라’ 등 예능에서 적절하게 망가지며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 특이한 별명들을 하나 둘 계속해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오하영(96.7.18) - 4차원적인 자이언트 베이비
막내 오하영양은 올해 중학교를 졸업하였지만, 성숙한 외모 탓에 ‘노안 종결자’,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 정은지 (93.8.18) – “부산 여자 자존심이 있죠”
메인보컬 정은지양은 구수한 부산 사투리를 걸~걸한 보이스로 구사하며, 각종 예능을 휩쓸고 있습니다. 보기 드문 소울 창법으로 무게감 있는 보컬을 선보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칭찬 받는 멤버이기도 하죠:)

# 김남주(95.4.1.5) – 내조의 공주
김남주양은 유명 연기자 김남주씨와 동명이인인 덕분에 ‘내조의 공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홍유경(94.9.22) - 새하얀 피부의 소유자, 우유경
마지막 멤버 홍유경은 유난히도 하얀 피부 덕분에 ‘우유경’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에 웃음기가 별로 없어서 ‘프란체스카’라고도 불리죠 :)

이 예쁜 친구들 모습을 2월 11일 토요일 보실 수 있습니다. 오셔서 PS Vita 구매하시고 에이핑크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