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PS Vita 그랜드 런칭! - 행사 이모저모

2월 11일 토요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열린 발매 기념 행사! 600명 이상의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Vita(PS Vita)의 국내 정식 발매를 함께 하셨습니다. 그 현장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토요일 이른 아침,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 도대체 무슨 일인가요?

 
바로 PS Vita 국내 발매를 기념하는 행사 현장에 모인 게이머 분들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많은 분들이 모여 행사를 기다리고 있네요!

 
두근 두근… PS Vita 발매, 앞으로 63분 57초!

 
이렇게 많은 PS Vita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어요!

 
SCE 아시아의 야스다 테츠히코 회장님의 한 말씀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많은 유저들이 찾아주셔서 한국 유저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아시아 지역보다 PlayStation®Vita의 출시가 다소 늦었지만 한국의 게임 유저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만한 매력적인 기기라고 자신합니다. PlayStation®Vita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오직 PlayStaion®에서만 가능한 게임 경험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SCE 아메리카의 에릭 하야시 테크니컬 프로덕트 디렉터가 PS Vita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미국에서 찾아오셨습니다. 런칭 타이틀인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모습입니다.

 
Time’s UP! PS Vita가 공개됩니다!

 
두두두둥~

 
PS Vita,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등장!!


에이핑크는 ‘몰라요’, ‘It Girl’ 그리고 ‘My My’까지 대표곡을 연달아 부르며 PS Vita의 발매를 함께 축하했습니다.

에이핑크의 공연 모습, 좀 더 감상하겠습니다^^


현장 판매의 1호의 주인공은 한주희씨입니다. 추운 날씨에 밖에서 무려 약 40시간을 기다리셨습니다! 1호 구매자께는 런칭 소프트웨어로 발매된 6종의 타이틀과 함께 이날 발매된 모든 주변기기, PlayStation®Network Card 10만원이 특별 부상으로 증정되었습니다. 2~5호 구매자께는 PlayStation®Vita 메모리카드(32GB)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모두 축하 드립니다~

 
행사를 모두 마치고 판매 시작!

 
500명의하드웨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운권 경품 응모함입니다.


자~ 5명의 당첨자 추첨! SCE 아시아의 야스다 테츠히코 회장님과 SCEK 카와우치 시로 사장님께서 직접 뽑아주셨습니다.


이렇게 당첨된 5분은 향후 1년간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1년간 받게 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 드립니다~

 
이렇게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PS Vita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이제 시작일 뿐이죠! 앞으로 펼쳐질 PS Vita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