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STREET FIGHTER X TEKKEN)’ 3월 6일 화요일 발매!


오래 기다리셨죠?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이 만난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STREET FIGHTER X TEKKEN)’의 PlayStation®3 (PS3™) 버전이 3월 6일 화요일 정식 발매됩니다!


그동안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며 격투게임 팬들을 설레게했던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STREET FIGHTER X TEKKEN)’은 스트리트파이터 특유의 조작법인 6개 버튼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나, 4개 버튼 조작에 익숙한 철권 유저들도 순조롭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의 류와 춘리, 철권의 카즈야와 니나 등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 40여명이 총출동하여 다양한 선택의 폭과 태그 조합이 가능합니다. 그야말로 두 게임이 만난 꿈의 대전 액션 게임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두 게임의 결합만이 아닙니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는 배틀 시스템에 ‘젬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시 사용하는 캐릭터에 젬을 미리 세팅하여 여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젬은 크게 ‘부스트 젬’과 ‘어시스트 젬’의 두 종류로 나뉘며 ‘부스트 젬’은 사용하는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등의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어시스트 젬’은 플레이어의 능력을 서포트하는 것으로 자동 방어나 잡기 풀기 등을 보조해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젬 시스템’은 상급 플레이어에게는 전략의 폭을 더욱 넓히고, 초심자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후원자의 역할을 발휘하는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격투게임 역대 최고 드림 매치로 손꼽히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28일 화요일부터 3월 4일 일요일까지 6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온라인(CJmall, 에이티게임)과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전 예약판매는 소프트웨어 타이틀 단품을 제외한 스페셜에디션,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의 3가지 구성으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시아 오리지널 팩2(Asia Original Pack2)’ 다운로드 바우처가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Bubble Budds

 Original Soundtrack

 Special Guest Cardset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특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기본정보>

<상품 구성 정보>

<사전 예약판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