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이제 PlayStation®Vita를 통한 게임 경험을 Skype 비디오 및 음성 통화와 함께 한 단계 끌어 올리세요!

이제 PlayStation®Store에서 PlayStation®Vita용 Skype 비디오 및 음성 통화 애플리케이션을 공식적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


4월 25일(수)부터, PS Vita용 무료 Skype 통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을 즐기면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Wi-Fi를 이용해 연락할 수 있게 된 거죠. 


Skype 애플리케이션은 Skype-Skype간의 무료 음성 통화와 PS Vita의 전/후면 카메라를 활용한 고화질 비디오 송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PS Vita의 Skype 앱은 게임이나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대기 모드”로 작동을 하게 되므로, 결코 통화를 놓칠 일이 없습니다(즉,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정지”를 하고, 통화를 한 후 다시 이전의 게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의미). 또한, Skype상에 약간의 잔고가 있다면 여러분의 PS Vita를 통해 유선이나 이동통신으로 직접 저렴한 비용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PS Vita는 5인치 OLED 터치스크린, 듀얼 아날로그 스틱, 정교한 후면 터치 패드, 두 개의 카메라와 내장된 마이크로폰을 장착하고 있어, 모든 Skype-인증 헤드셋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PlayStation®Vita상의 Skype 기능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skype.com/go/ps-vita를 방문해주세요. 또, 의견이나 질문이 있을 경우에는 Skype Support를 참고하세요. 그럼 즐거운 게임 생활 누리시고요! ^^



 

* Skype 애플리케이션은 유저들이 게임이나 다른 애플리케이션(1) 사용하는 동안에 대기모드 작동하며,

  유저들은 게임을 정지하고 통화를 다시 이전의 활동(2)으로 돌아 있습니다.

 

 (1) 일부 게임은 사용하는 동안에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게 되므로, Skype 전화가 걸려 오는 것을 정지해야 합니다.

 (2)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통화 중 정지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