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스타호크 – 스토리가 더해졌습니다!

게임 개발을 마무리하는 바쁜 일과 중에 진심으로 여러분들 그리고 모든 인터넷 상의 네티즌들과 공유하고 싶은 게 있는데요. 바로 멋진 멀티 플레이 액션을 겸비한 놀라운 게임 이야기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게이머들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만, 이 게임은 특히 솔로 캠페인이 굉장히 죽여 준답니다. 그러니 잠시 눈을 떠서 아래에 있는 비디오를 여러분의 뇌가 인지할 수 있도록 봐주세요. 아마 정신이 번쩍 들 겁니다 ^^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와 여기 LightBox Interactive에서 오랜 시간 작업해 온 팀이 마침내 ‘스타호크’ 개발을 끝마쳤고, 이제 저희는 최신 싱글 플레이 트레일러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스타호크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만을 알고 있을 텐데요. 물론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대단히 강렬하고 확실히 우리 팀이 정성을 쏟았던 부분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스타호크는 매우 재미있고 독특한 솔로 캠페인 역시 가지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저희의 솔로 캠페인은 자동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봇들이 설치는 멀티 플레이 튜토리얼에 불과한 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Emmett_SketchLogan_Sketch


스타호크의 건설 & 전투 시스템은 저희가 설계해 낸 세계에서 확실히 지원이 됩니다. 게임 속에서는 리프터들과 아웃캐스트들 사이의 전쟁, 그리고 에멧과 그의 형제인 로건 사이의 대립이 펼쳐집니다. “푸른 황금”을 향한 인류의 돌진이 개척마을에서 끊임없이 이어지고요. 스타호크의 솔로 캠페인은 여러분을 바로 그 한가운데로 던져 줍니다. 아, 정말이지 게임이 출시되는 5월 8일이 되어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 하는 것을 보기까지 기다릴 수가 없을 지경이네요.

 

현재까지 아직 주문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가서 이 게임을 사전 예약하세요! 어서요! (사전 예약 게임이 판매 숫자에 크게 영향을 미친 다는......)

 

자, 그리고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으니 www.StarhawkTheGame.com을 계속해서 주의해 주시고요.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블로그에도 자주 방문해 주세요. 저도 이제 더 이상 쓸 내용이 없으니 가서 일이나 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디 마음껏 즐겨보세요! 

-dy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