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종료] 그녀의 중력 활용법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3 어린 폭군

PS Vita용으로 발매된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도 벌써 3번째 편이네요. 나날이 생활밀착형 헤로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력술사 캣이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요?


그녀의 중력 사용법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1 헥사빌의 수호자 

#2 빨간 풍선


중력을 조작하여 3D 공간을 활보하는 중력술사의 능력을 활용해 공중도시 헥사빌을 지키는 그녀만의 특수한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오늘은 특별한 노하우가 필요한 어려운 일인 아이 돌보기에 도전했다고 하네요. 






중력술사는 우는 아기도 미소 짓게 하는 능력을 보여주는군요. ^^

자, 다음주에는 드디어 마지막 편이 기다리고 있는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지금 바로 참가해주세요. 


그리고, 이제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시죠?

PlayStation®Vita 유저라면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와 함께 뛰어난 중력술사로 거듭나 보세요.



「이벤트」당신만의 독특한 중력 활용법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의 주인공 캣이 독특한 중력 활용법으로 헥사빌의 평화를 지키는 코믹을 매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캣은 중력을 이용해서 이미 출발해버린 중력선에 편지를 전해주기도 하고, 대형 애드벌룬으로 변신하기도 했는데요.


만약 당신이 중력술사라면 어떻게 이 능력을 활용하시겠습니까?

당신만의 독특한 중력활용법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


응모기간: 2012년 6월 26일(화) ~ 7월 1일(일)

응모방법: 비밀댓글로 당신만의 독특한 중력 활용법 아이디어를 남겨주신 후, 성명, 연락처, 우편 받을 주소를 함께 남겨주세요.

당첨자발표: 2012년 7월 3일 (화)

경품: 일본에서 발매된 「GRAVITY DAZE 오리지널 사운드트랙」5명 (디렉터 친필 사인 포함)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이벤트


※「GRAVITY DAZE」는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의 일본판 타이틀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