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폭발적인 창의력을 뽐내고 PS Vita도 받자! “When Vikings Attack!” 아시아지역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게임 캐릭터 디자인의  꿈을 키워 온 당신!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하시고, 자신의 이름을 제작진 명단에 추가해 보세요!  멋진 크리스털 화이트 PlayStation®Vita 역시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  “When Vikings Attack!” 아시아지역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이 크리에이티브한 당신을 기다립니다.


PlayStation®Network을 통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When Vikings Attack!”은 액션으로 가득 채워진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모든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끊임 없이 침략해 오는 바이킹 무리를 상대로 평화로운 마을을 지켜 내십시오.  어떤 게임인지 직접 확인해 보고 싶으신가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포스트 보러가기  "바이킹이 공격할 때"를 위해 스스로를 준비하세요! 

 


게임에 대하여


게임을 개발 중인 “Clever Beans” 스튜디오는 마을 속에 살고 있는 용감한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커뮤니티의 의견을 들어 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것은 오직 펜이나 마우스, 그리고 넘쳐 흐르는 창의력뿐입니다! 마을사람 템플릿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입힌 후, 2012 716일부터 8 10일까지의 기간 동안 온라인 등록 양식을 통해 제출하십시오.  , 연필, 크레용 또는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업한 캐릭터 디자인을 제출할 수 있으며, 자신의 캐릭터가 왜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지를 개발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짤막한 설명을 포함해야 합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반드시 독창적인 창조물이어야 합니다. 또한 저작권으로 보호 받는 캐릭터 디자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배트맨!).


*캐릭터는 마을사람들 가운데 한 명이어야 하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개성을 가미해 보세요), 어떠한 인종이어도 좋습니다 (바이킹만 제외하면요!).

여성캐릭터  WVA_Female_Character_Template

  WVA_Male_Character_Template남성캐릭터

이미지 클릭 시, 원본 사이즈로 저장할 수 있는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혹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WVA_template.zip



farrah 이미 게임 내에 존재하는 마을사람들의 모습을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스케치에서 캐릭터 모델로 완성되는 과정을 참고하세요.



zilla





이 멋진 게임을 제작 중인 개발사 Clever Beans는 창의력을 최우선으로 삼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할 것입니다. 아시아지역의 최우수작 수상자는 크리스털 화이트 PlayStation®Vita (Wi-Fi)‘When Vikings Attack!’의 제품판 게임 바우처가 주어짐과 동시에, 제출한 캐릭터가 게임 속에 구현되고 자신의 이름을 제작진 명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섯 명의 우수작 수상자는 PlayStation®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금액을 받게 되며, 25명의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When Vikings Attack” 제품판 게임 바우처가 전달됩니다.


당신의 창조적인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십시오. 자신이 디자인한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본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반짝이는 크리스털 화이트 PS Vita를 경품으로 수상한다면?


도전해 보십시오, 바이킹들이 몰려오기 전에요!


 “When Vikings Attack” 아시아지역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 지금 참여하세요!

 


참가 방법:

1.  모든 참가 신청은 지정된 온라인 등록 양식(링크 추후 업데이트)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2012 7 16일 공개 예정).

2.  모든 참가자는 다음의 항목들을 제출해야 합니다:

a) 아트워크  디자인 파일 (사진 이미지 또는 컴퓨터 그래픽)

b)  캐릭터 디자인을 소개하는 짧은 설명 (500자 이내)

 

상품:

a)   아시아지역 최우수상 (1)

크리스털 화이트 PS Vita (WiFi 모델) x 1

제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개발하여 “When Vikings Attack” 제품판에 포함

“When Vikings Attack” 제품판의 무료 다운로드 바우처

제작진 리스트에 이름 추가


 

b)    우수상 (2)

- PlayStation®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PlayStation®Network Card 10만원


 

c)   가작 (3)

- PlayStation®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PlayStation®Network Card 5만원


 

d)    장려상 (25)

- “When Vikings Attack” 제품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 바우처

 

 

주의 사항:

1.   “When Vikings Attack” 아시아지역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은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그리고 홍콩 지역의 Sony Entertainment Network (SEN) 이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2.   공모전의 응모 기간은 2012 7 16일부터 8 10일까지입니다.  기간이 지난 후에는 참여할 수 없으며, 해당 공모전에 응모하는 것은 모든 주의 사항을 정확히 숙지하였음을 의미합니다.

3.   제공된 템플릿에 따라 독창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제출해야 합니다. 디자인은 종이 또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디자인의 사진이나 스캔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디자인된 캐릭터는 존재하는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4.   수상작은 Clever Beans(게임 제작사) 모든 참여국의 제출품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아이디어의 독창성, 캐릭터 디자인, 그리고 게임과의 융합성을 고려합니다.


 

5.   공모전 결과는 2012 8 31일 이전, PlayStation® Official Blog (blog.asia.playstation.com) 공개됩니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이메일을 통한 개인적 고지가 전달됩니다.


 

6.   PlayStation®Network Card “When Vikings Attack” 게임 바우처는 프로모션 코드의 형식으로 제공되며, 수상자의 이메일 주소와 PlayStation®Vita 메시지함으로 발송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오직 PlayStation®Network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7.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사전 고지 없이 본 이벤트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분쟁 발생 시 최종 조정 권한을 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