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DJMAX TECHNIKA TUNE 발매기념 PS Vita 시연회, 그 리드미컬한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저는 지난 15~16일 주말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던 DJMAX TECHNIKA TUNE 발매기념 PlayStation®Vita 시연회에 다녀왔는데요.

 

 

아침 11시부터 시연회장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이 보이시나요?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DJMAX 시리즈의 최신작과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PS Vita의 만남은 역시나 인기가 좋을 수 밖에요!

 

자 그럼 그 리드미컬한 현장의 모습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연회장의 바깥 쪽에는 이번에 출시 된 DJMAX TECHNIKA TUNE 이외에도 리틀 빅 플래닛 PS Vita,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등 새롭게 출시 된 PS Vita용 게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게임존이 있었습니다.

 

 

시연회장으로 들어서니, 중앙무대를 중심으로 PS Vita 시연이 가능한 스탠드가 쭈루룩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이 곳에서 DJMAX TECHNIKA TUNE 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것이죠!

 

 

 

이미 무림고수의 플레이 실력을 갖추신 분들도 많았고, 친구들과 함께 찾아 와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 즐겁게 놀다 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축제로군하~

 

 

진행을 도와주시는 스태프들이 플레이 존에서 시연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시연회장 바깥 쪽에 자리하신 아리따우신 언니님이 안내해주는 대로 응모권을 작성하면!

 

두둥! DJMAX TECHNIKA TUNE 타이틀 한정판이!

 

두두둥!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PS Vita 크리스털 화이트가!!

 

주어질지도 모른다는 사실!

.. 역시.. 그래서 이렇게 아침부터 사람이 북적이던 걸까요!?

 

뿐만 아니라, 이미 PLAY GROUND를 통해서도 알려드렸듯이 최고득점자를 가리는 디맥TUNE 선발대회가 있었죠!

 

 

중앙무대에 설치 되어 있는 대회 참가용 시연부스에서 플레이를 하면 스태프 분들이 점수와 콤보에 따라 순위를 적어주고 계셨습니다. 참가자가 워낙 많아 엄청 바쁘게 순위를 매기고 계시더군요.

 

이 날 오후 3시에는 응모권 작성을 도와주시던 언니님께서 무대에 올라 네오위즈모바일의 DJMAX TECHNIKA TUNE 개발자분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알려주셨습니다!

 

 

오 바로 저 분들이셨습니다. PS Vita와 손을 잡고 리듬액션게임 시장을 제패하러 나오신 분들!

 

감사인사와 게임설명이 끝난 뒤 바로 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연예인 포스를 풍기며 이름은요?’ 하고 사인을 해주시는 개발진 분들의 위엄. 이 분들의 사인을 원츄-_- 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 PlayStation®Vita의 위엄이 느껴지시나요?

PS Vita DJMAX TECHNIKA TUNE의 터질듯한 인기몰이에 여러분도 동참해보세요!

 

 


※ 현장에서 진행된 DM TUNE 王 선발 시 매번 응모시마다 리셋을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장 스태프의 실수로 그대로 진행된 사례가 있습니다. 다만, 이에 해당하는 응모자들에게는 연락을 취해 리셋을 한 상태에서 다시 응모하도록 하여 수정된 기록으로 반영했습니다. 현장에서 운영이 매끄럽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양해부탁드리며, 추후 보다 세심하게 주의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