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발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디클래시파이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디클래시파이드가 출시 된 지 벌써 2주나 지났네요. 지난 2주 동안 오늘 당첨자 발표만을 기다려왔을 분들을 위하여! 거두절미하고 바로 들어갑니다. 먼저 정답 발표!


FPS게임은 뭐니뭐니해도 여러 사람과 함께 할 때 그 재미가 두 배, 세 배로 뛰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디클래시파이드’는

PS Vita 무선네트워크 와이파이를 이용해 접속하면 최대 4:4까지 팀전이 가능합니다.

 

 

! 바로 정답은 와이파이였습니다.

와이파이로 접속해서 즐기는 멀티 플레이야 말로 FPS 게임의 진수라고 할 수 있죠.

 

엄청난 관심에 감사 드리는 마음과 함께 세심한 선별 작업을 거쳐 탄생한 단 한 명의 온니 원 당첨자를 지금 바로 발표하겠습니다!


PS Vita 스페셜 모델과 전용 파우치, 게임 타이틀까지 포함 된 완벽 구성을 자랑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디클래시파이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박*섭 님 / 9190

 

 

!!!!!!!! 축하드립니다!

 

응모자가 무려 180여명이 넘는 치열한 접전 속에서 선택 되신 박*섭님께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디클래시파이드 

한정판 PS Vita를 널리널리 퍼뜨려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으면서!

 

응모해 주신 많은 고마우신 분들의 이 관심이 계속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란 투리스모 어워드 10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12 2일에 마감된다는 사실 살짝 알려드리면서!

(바로가기 : http://www.psblog.co.kr/871)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이벤트로 다시 찾아 뵐게요~

 

 

<주의사항>

당첨자는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부담하셔야 하며, 개별연락으로 제세공과금 납부에 대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정해드린 기간 내 제세공과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당첨 포기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