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타이페이 게임쇼 탐방기 막간 퀴즈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지난 번 2013 타이페이 게임쇼 현장 취재기 컨텐츠에서 열독자 팬분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주의력 높으신 여러분들 중 과연 어느 분이 이벤트 당첨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을지,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타이페이 게임쇼 현장취재기를 꼼꼼히 읽어주신 여러분들 중 단 세 분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 


2013년 최고 기대작 The Last of Us의 개발사 OOO의 개발자들 친필 사인이 담긴
 
The Last of Us 티셔츠를 드립니다실제로 OOO 스튜디오에서 점심시간에 펼쳐놓고 많은 분들이 직접 사인을 했다고 하니

아주 귀한 아이템이겠죠



정답은 바로 . . . 이었습니다!


 

2013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 꼽히는 라스트 오브 어스의 개발사는 바로 너티독이죠. 너티독에서는 지난 번 한국 국제 게임 컨퍼런스 KGC 2012 때에도 우리 플레이 그라운드 팬 분들을 위해 사인 타이틀을 친히 전달해주기도 했었답니다.

 

그럼, 이 고마우신 게임 개발 명장들의 정성스러운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 세 분을 발표하겠습니다!

 

*승 님 / 5098

*재 님 / 6675

*원 님 / 5725


 

!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 과연 이 티셔츠를 직접 입고 다니실지, 액자에 걸어두실지 궁금해지네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다른 모든 분들께도 어김없는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이벤트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경품은 응모하신 주소로 이번 주 중 발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