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3월의 Big 이벤트! PLAY the PlayStation® 시연행사, 베일을 벗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3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되는 PLAY the PlayStation® 시연행사가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God of War: Ascension을 비롯해 10여 종의 미발매 타이틀을 가장 먼저 즐겨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경품까지 빵빵한 Big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시연 행사장에서 열릴 이벤트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제공 받을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필..입니다!!

 

 

 

# 3 2일 첫째 날

‘God of War:Ascencion’ 개발자 사인회 및 ‘God of War’ 사인 경품 추첨

 

시연행사 첫 날의 메인 이벤트는 God of War 시리즈 개발사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소속 시니어 테크니컬 아티스트, 스티븐 킴(Steven Kim)의 사인회입니다. 사인회를 포함한 개발자 이벤트는 3월 2일(토)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소중한 사인이 전부가 아닙니다! 사인을 받으신 분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God of War' 개발팀의 친필 사인이 담긴 갓 오브 워: 어센션포스터(1), 게임 디렉터의 친필 사인이 담긴 DC 액션 피규어(크레토스 2, 제우스 1, 하데스 1, 헤라클래스 1)를 증정합니다! (포스터 1명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또, 현장에서 깜짝 경품이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0^

 

오직 이번 시연행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

 

 

#3 3일 둘째 날

게임 트레일러와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

 

시연행사 둘째 날인 3 3일에는 게임 트레일러 상영회가 열립니다. 지금까지 모니터 스크린으로만 보아왔던 트레일러를 영화 상영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토요일에 오셨던 분들, 일요일에 다시 찾아오실 수 밖에 없겠죠?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장소는 랜드시네마 3관입니다.

  

The Last of Us, Beyond: Two Souls, Tomb Raider, Soul Sacrifice 등 총 10여 개의 트레일러가 상영될 예정이며, ‘Beyond: Two Souls’의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된답니다. 관람객이 많으면 좋은 자리를 놓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와주세요:-)

 


<PLAY GROUND 영화 관람권 증정 깜짝 이벤트>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그라운드 지기의 깜짝 이벤트!

 

3 3() 오후 4시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상영 예정인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관람권

PLAY GROUND 블로그에서 미리 신청하세요! 추첨을 통해 무려 50명에게 행운을 드립니다!

 

"PLAY the PlayStation®" 유저 시연행사에 참석하실 분들은, 미리 신청하셔서 최신 영화 관람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응모 일시:  2 27() ~ 3 1() 18

응모 방법:  이름 연락처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경품 내용: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영화 관람권 (1 2, 3 3() 오후 4시 상영)

당첨 안내:  3 1() 저녁 블로그 공지 및 당첨자 개별 문자 공지

 

혹시나 당첨이 되지 않으시더라도 좌절할 필요 없습니다!

3 3일 일요일, 시연행사 현장에서 올 빙고를 완성하시면 선착순으로 역시 영화 관람권을 드리니까요! (1 1)

친구들과 함께 올 빙고에 도전해 보세요! ^0^

 

 유의사항

1. 반드시 참석하실 분만 신청해주세요

   사전 통보 없이 불참 하실 경우, 이후 블로그 진행 이벤트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당첨자는 3 3() 오후 3시까지 인포데스크에서 티켓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지정시간이 지날 경우, 관람권 당첨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3 2~3일 이틀 모두

이제 이 모든 타이틀은 제 겁니다빙고 이벤트!

 

하이라이트! 3월부터 12월까지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타이틀과 스페셜 기프트가 걸린 빙고 이벤트입니다. 플레이 그라운드를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그라운드 지기가 미리 알려드리는 힌트! 현장에서 진행될 빙고 게임의 프로세스와 미션내용을 미리미리 숙지하세요 *_*

 

1/ 빙고게임 프로세스

 

A.  안내데스크에서 빙고카드를 받습니다.

B.    행사장 곳곳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들을 클리어하면 인증 스탬프를 꾸~욱 찍어줍니다.

C.    인증 스탬프로 빙고를 완성해 가며 스페셜 기프트를 받습니다.

D.    빙고 미션 9개를 모두 클리어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12월까지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타이틀을 증정 받을 행운의 주인공을 결정합니다!

 

 

2/ 빙고카드 미션지 및 경품 공개

 

자 모두, 현장에서 받게 될 빙고 카드를 확인하세요.  

 


스탬프 개수와 경품 규모는 정비례 관계입니다

 

스탬프 1 받으면  ····· PLAY the PlayStation® 기념 볼펜

스탬 3개를 받아 빙고 1줄을 완성하면 ····· God of War:Ascension 클리어 파일

스탬프 6~7개 받아서 빙고 3줄을 완성하면 ····· PLAY the PlayStation® 기념 머그컵을 드립니다.

 

그리고 '스탬프 9개'를 다 받아서 'All 빙고'를 완성하신 분들은,

 

3 2 참여자에게는 PS Vita 인이어 이어폰,

3 3 참여자에게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영화티켓(1 1)선착순으로 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All 빙고의 비밀! All 빙고 참여자에게만 

2013(3~12) SCEK 발매 타이틀 이용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럼 우리 모두 시연행사에서 만나요~!

 

 

 

유의사항

1. 스페셜 경품은 일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2. 18세 이상 타이틀 시연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