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Play:er K 리뷰

PS Vita로 돌아온 잔혹닌자, 휴대용으로 경험하는 쾌감액션 ‘닌자가이덴 시그마2 플러스’


굳이 더 설명하지 않아도 될 인기 시리즈 닌자가이덴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닌자가이덴2’ PS Vita시그마2 플러스로 재탄생 됐습니다. 이미 전작 역시 PS Vita로 모습을 드러내 호평을 받았던 것처럼 2편도 플러스로 확장, 더욱 새로운 액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그마 시리즈는 닌자가이덴 시리즈가 타 플랫폼으로 모습을 드러낼 때 확장 형태로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그 모드부터 새로운 캐릭터, 복장, 무기 등 다양한 내용이 더해져 전작을 즐긴 게이머에게는 다시 몰입할 재미를, 신규 게이머에게는 원작을 능가하는 호쾌한 재미를 주는 것이죠.


   슈퍼닌자 하야부사가 돌아왔습니다! 그의 복귀를 환영합니다!

 

PS Vita용으로 이식된 닌자가이덴2는 출시 됐을 때 엄청난 난이도와 독특한 스토리, 그리고 상대방을 절단하는 요소로 인해 국내 출시 여부가 화제가 됐던 작품입니다. 시그마2 플러스는 이런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 전작에 없던 신규 요소를 추가해 재미를 한껏 살렸습니다.


이런 대단한 게임을 휴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이게 PS Vita의 성능이겠죠? 지하철이나 버스, 사무실, 화장실 등 언제 어디서나 슈퍼닌자의 활약을 즐길 수 있는 닌자가이덴 시그마2 플러스의 주요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여쁜 아야네도 함께! 여인 3인방을 처음부터 선택 가능!

 

* 이 게임의 특징: 콘솔 버전의 휴대용 이식! 완벽을 넘어 더욱 발전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콘솔 버전으로 나온 닌자가이덴2PS Vita로 이식했다는 점입니다. 물론 CG영상 등을 사용해 이벤트신을 넘어가긴 했지만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원작의 특징부터 새롭게 추가된 요소까지 그대로 다 표현됩니다.


그래픽 수준도 뛰어납니다. 실제 게임 플레이 시에도 기대 이상의 훌륭한 그래픽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TV나 모니터로 플레이 하던 상황에서 보이는 섬세한 액션도 휴대용으로 완벽하게 표현돼 있으며, 호쾌한 손맛까지도 그대로 표현돼 참혹한 대결이 사실적으로 그려집니다.

 

휴대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멋진 그래픽이 인상적입니다!

 

호평을 받은 히어로모드도 추가돼 견습닌자 분들도 무리 없이 엔딩까지 갈 수 있습니다. 터치 조작을 통해 빠르게 적에게 화살이나 무기를 던질 수 있고, 후면 터치를 사용하면 빠르게 시점을 원점으로 돌리거나 무기를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없다! 어서 내게 추가 시간을 내놔라! 이놈들아!

 

* 구매포인트: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 새로운 모험을 즐기자!


이 게임의 구매 포인트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코스튬, 신 무기, 그리고 하야부사를 도와주는 아야네, 모미지, 레이첼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점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닌자 레이스 모드부터 전작의 인기 모드 태그 미션도 더욱 강화돼 돌아왔습니다.


신규 모드 닌자 레이스는 제한 시간 내에 정해진 맵을 주파하는 모드로 원작을 클리어한 게이머들에게 도전 의식을 심어주는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햐아부사 외 3명의 여성 캐릭터로 즐길 수 있으며, 미션 모드로 획득한 무기부터 복장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시간을 얻기 위한 레이첼의 무자비한 어택!

 

클리어한 스테이지를 색다른 캐릭터로 즐기는 맛도 있지만 일단 난이도가 증가한 형태이기 때문에 만만하게 볼 수 없습니다. 원작의 팬들이라면 자신의 화려한 암살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달리는 모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태그 미션은 자신과 동료를 선택해 주어진 스테이지를 완수하는 방식의 일종의 웨이브 방식의 게임입니다. 적이 계속 몰려 들고 후반으로 갈수록 강력한 적이 등장, 엄청난 도전을 경험하게 만들어주죠. 특히 조합에 따라 매우 다양한 인술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이런 장면에서는 터치로 가볍게 저격해 주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 총평: 액션.. 특히 닌자가이덴 시리즈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추천


총평입니다. 이 게임을 누워서, 화장실에서, 사무실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어여쁜 모미지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그녀들을 활용해 닌자 레이스와 태그 미션을 정복해주세요!

 

참고로 플레이 조건에 따라 언락할 수 있는 복장과 무기는 꽤나 코믹한 부분들이 많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레이첼을 사랑하는, 모미지를 좋아하는, 아야네에 죽고 못사는 팬들이라면 하야부사의 복장 따윈 잊고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하야부사 복장도 꽤나 다양합니다.


신규 모드도 만족스럽게 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새롭게 출현하는 대형 적들과의 전투도 상쾌합니다.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초보 유저라면 히어로 모드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달리세요! 슈퍼 닌자와 여인 3인방의 호쾌한 액션 게임 닌자가이덴 시그마2 플러스였습니다.

 

   그래도 진리는 류 하야부사입니다! 으라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