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플레이스테이션, 봄맞이 창고 대 방출 경품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어느덧 완연한 봄입니다. 점심시간에는 겉옷을 벗고 나가도 될 정도네요. 이맘때면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잡기 위해 대청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죠.

 

봄을 맞이해 그라운드 지기를 비롯한 SCEK식구들도 사무실 정리를 했는데요, 그 결과 피규어, 티셔츠, 수첩, 텀블러 등 엄청나게 많은 물건들이 겨울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이 수 많은 물건들을 다 가져볼까하고 아주 잠깐 흑심을 품기도 했지만 플레이 그라운드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창고 대 방출 세일이 아닌 창고 대 방출 경품증정 이벤트를 열기로 했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 새롭게 시작하는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물건은 무엇인가요??

 

학생은 새 학기를, 취업 준비생은 상반기 공채 준비를, 직장인은 승진 또는 이직을 시작하는 3월을 맞이해 여러분들께 필요한 물건들을 드리고자 합니다. (경품을 받고 기뻐할 여러분들의 표정을 상상만 해도 마음이 흐뭇흐뭇 하네요:-D)

 

아래의 경품 사진들을 찬찬히 보시고 오호, 요것은 나에게 딱 필요한 물건들이구나~”하는 경품 세트 하나를 고르신 후

 

경품세트의 이름받고 싶은 이유이름/ 연락처/ 주소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아이템마다 수량 차이가 있어 세트 별 당첨자 수에 차이가 있으니 경쟁률을 고려하여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_* (A B로 구분된 세트의 경우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경품 세트를 공개해 보겠습니다!

 

 

 

1) ‘스트리트파이터x철권의 파이팅 넘치는 기운! - SF X TK 세트 (7)

 

이 시대 최고의 대전 격투게임 타이틀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각자 자신만의 파이팅 넘치는 필살기가 있는 캐릭터들처럼 힘찬 기운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아이템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Set. A – 2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Not for SALE’ 제품들입니다

 

l  'SF X TK 드림매치 인 서울'의 공식 선수 유니폼(프리 사이즈, 레드, 네이비 중 랜덤 발송)

l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특별제작 텀블러

l  화랑과 주리의 모습이 담긴 양면 수건

l  SF X TK 대표 미녀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모습이 담긴 반팔 티셔츠

 

'SF X TK 드림매치 인 서울'의 공식 선수 유니폼을 입고 길을 걷던 중 다른 컬러의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발견하면 반갑게 대전자세를 취해보세요 :-D

 

Set. B – 5

 

B세트는 선수 유니폼을 제외한 세 가지 경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리틀 빅 플래닛의 크리에이티비티! 리빅 세트 (3)

 

다음은 개인적으로 그라운드 지기가 가장 갖고 싶은 리틀 빅 플래닛아이템들입니다. 지난 가을에 있었던 리틀 빅 플래닛 카팅출시 기념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아쉽게 당첨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재도전 할 만 합니다! 피카소, 반 고흐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온 노트 브랜드 몰스킨리틀 빅 플래닛을 위해 특별 제작한 가죽수첩이 걸려 있으니까요!

 

Set. A – 1 

 

 

l  리틀 빅 플래닛몰스킨 수첩

l  홍콩에서 제작한 달력 (날짜 표기도 홍콩 기준입니다)

l  리빅보이가 깜찍하게 프린트 된 텀블러

 

역시나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들로서, 텀블러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처럼 운전 중에도 마음 놓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캐릭터, 스테이지, 게임 구성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는 게임 리틀 빅 플래닛세트 받으시고 창의력 대장 되세요!

 

Set. B – 2

 

 

 

 

 

3) 킬존헬가스트 부대의 강인함! – 흉상 세트 (4)

 

3번 세트의 하이라이트는 FPS 명작 킬존헬가스트 헬멧 레플리카 흉상입니다. (주리, 화랑 수건은 보너스!) 비교적 높은 가격의 킬존패키지를 구매해야만 손에 넣을 수 있던 레플리카 흉상을 선반 위에 올려 놓을 수 있는 찬스, 놓치지 마세요!

 

 

l  킬존 헬가스트 헬멧 레플리카 흉상

l  화랑과 주리의 모습이 담긴 양면 수건은 보너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 AT에서 확인하세요. (쇼핑몰에서 소개 된 아트북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4)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 스포츠 세트 (3)

 

보입니다. 방금 전까지 헬가스트 헬멧, 너로 정했다!” 하셨던 남성분들의 마음이 흔들리는 것이 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이 자랑하는 절세미녀 캐서린의 전신이 담긴 스포츠 타월과 ‘STF X TK’진영 대표 미녀들을 가슴에 품은 티셔츠만 있다면 EA ‘FIFA 13’ 미니볼로 축구의 신이 될 때까지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동 동기부여 팍팍 불어넣어 줄 스포츠 세트의 구성품을 확인하세요.

  

 

l  EA FIFA 13 미니볼

l  캐서린 전신 프린트 스포츠 타월

l  SF X TK 대표 미녀 티셔츠

 

 

 

5) ‘취업, 합격, 승진 도우미! 데스크 세트 (3)

 

책상 위에 올려 놓으면 딱 좋을 데스크 세트입니다. 보기 좋은 책상이 공부도 잘 된 다죠.

 

 

l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침, 점심, 저녁 각각 다른 표정으로 얼굴 교체가 가능한 하츠네미쿠피규어

l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데스크 패드

l  블리치 소울 이그니션하드커버 노트

l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텀블러

 

 

 

6) 경품보다 필요한 건 여자친구?!여친 기원 세트 (2)

 

비록 데스크 세트보다 심플하지만 진짜 원하는 건 경품보다 여자친구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세트입니다.

 

 

l  집 안에서는 하츠네 미쿠 피규어

l  집 밖에서는 캐서린 스트랩

 

그녀들이 여러분에게 부적의 역할을 하여 솔로탈출의 길로 인도할 겁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아차상^_T

 

마지막으로 아쉽게 원하시는 경품 세트를 놓치신 분들 중 10분을 선정하여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인 맨 인 블랙 3’ 블루레이 디스크를 드립니다. 10분 중 한 분께는 맨 인 블랙의 기억상실 장치를 무력화 시킬 6월 발매 예정작 리멤버 미반팔 티셔츠가 함께 배송되니 랜덤의 행운을 기대해주세요.

 

 

~ 경품은 여기까지입니다. 1번부터 6번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된 경품 세트 중 원하시는 경품 세트의 번호를 하나 고르셔서,

 
 

2013 3 19일부터~ 3 28일까지

 

선택한 경품세트받고 싶은 이유

이름/ 연락처/ 주소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A B로 구분된 세트의 경우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이 봄이 아니면 다시 오지 않는 기회!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