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Play:er K 리뷰

남자를 위한, 신사를 위한 단 하나의 액션 게임 PS Vita용 ‘섬란 카구라-시노비 버서스-’


설마 했던 타이틀이 짜잔하고 정말 출시됐습니다. 일본에서는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았던 미소녀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시노비 버서스-’(이하 섬란 카구라)가 국내에 정식 출시됐습니다. 오 세상에.. 이 게임이 정식 출시되다니요!

 

,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왜 그런지는 게이머분들이 더 잘 아실 것 같은데요. 섬란 카구라는 각 시노비 학교를 대표하는 여학생들이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속옷 노출도 불사하는 액션 게임 되겠습니다. . 정확하게는 다 벗겨진 쪽이 지는 묘한 게임입니다. 

 

s_kagura_01

전작의 주인공 학원 멤버들. 그나마 제일 스크린샷이 건전합니다.

 

물론 시종일관 쏟아지는 속옷 러시 때문에 개방된 공간에서 즐기기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휴대용 게임기로 이 정도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건 즐거운 일이죠. 

그럼 섬란 카구라의 속옷.. 아니.. 가슴.. 아니..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봅시다! 흠흠.

 

 

s_kagura_02

  기본은 3D 액션 게임으로 닌자 소녀들간의 뜨거운 대전이 포인트입니다.

 

* 이 게임의 특징: 눈과 귀가 즐거운 미소녀 액션.. 남자들아 흥해라!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말 그대로 가.. 아니 미소녀들이 잔뜩 등장한다는 점인데요. 그냥 딱 보는 순간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를 정도로 너무 적나라한 진행이라 성인인 저도 적응하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신사력이 부족한 탓이겠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학교의 자존심을 건 닌자 소녀들이 격돌할 때마다 누군가는 홀딱 벗게 되기 때문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한동안 남자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자, 게임이었던 일기당천처럼 그냥 주요 부위 정도를 제외한 모든 옷이 날아가 버립니다. 여름도 아닌데.. 참 시원하게 벗네요. 

 

s_kagura_03

 이런 상황에서는 미칠듯한 연타를!

 

그리고 유명 성우들이 대거 포진돼 목소리를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꽤나 즐겁습니다. 오랜만에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타이틀이 등장한 것입니다. 사실 이 점 외에도 이 게임은 매우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2가지만으로도 충분히 구매할만합니다. (뭐가 더 필요합니까?!)

 

* 구매포인트: 20명의 주연 캐릭터, 골라서 즐기는 재미도 솔솔

 

이 게임의 구매 포인트는 20명의 주연 캐릭터와 다양한 복장, 그리고 꽤나 시원한 액션에 있습니다. 단순히 벗고, 보는 맛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닌자식 액션을 잘 살린 요소들이 존재해 일반적인 게임 자체로써 즐기는 재미도 좋습니다.

 

s_kagura_04

  초반 선택 학원은 3. 플레이 후 1개가 더 공개됩니다!

 

기본적으로는 3개의 학교 15명의 미소녀를 선택할 수 있지만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숨겨진 학교가 등장합니다.

 

스타일은 3D 필드 액션입니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 콤보, 연계 콤보, 그리고 3가지의 비전인법까지 더해져 액션의 맛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몰려드는 적들을 날리는 맛도 아주 상쾌합니다.

 

s_kagura_05

기본 게임성은 난전 스타일의 게임!

 

모든 미소녀는 닌자 변신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개방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교복을 입고 있지만 닌자로 변하면 콤보부터 여러 부분이 강화돼 더욱 화려한 액션이 가능하죠. 이때 변신신은 캐릭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20번은 꼭 봐야 합니다. 암 그럼요. 

 

게임 모드도 다양합니다. 모든 진영과 캐릭터 스토리가 있으며, 추가 속옷을 구매하는 모드부터 성장에 따라 다양한 변화도 있습니다. 온라인 기능을 활용한 대전도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성장한 이후에는 캐릭터를 꾸미면서 전국에 있는 신사분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습니다.

 

 

s_kagura_06

  꾸미기 모드는 꽤나 즐거운 모드입니다.

 

* 총평: 말 그대로 남자를 위한 게임.. 보고 듣는 재미가 좋다!

 

총평입니다. 섬란 카구라는 말 그대로 남자를 위한 타이틀입니다. 시종일관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죠.

 

s_kagura_07

가로로 세우는 방법은 탈의실에서 버튼을 눌러 감상 모드로 전환한 뒤에 R 또는 L 버튼을 누르세요.

 

가능한 원작 정보를 미리 접해두고 캐릭터를 파악해둔 상태에서 게임을 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PS Vita3D 액션 + 미소녀 + 성인을 위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싶은 분이라면 과감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s_kagura_08

  스크린샷을 찍기가 너무 어려운 게임.. 건전한 것만 찾다 보니..아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