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위한, 신사를 위한 단 하나의 액션 게임 PS Vita용 ‘섬란 카구라-시노비 버서스-’
분류: Play Life/Play:er K 리뷰 작성일: 2013. 3. 25. 11:00 Editor: 비회원설마 했던 타이틀이 ‘짜잔’하고 정말 출시됐습니다. 일본에서는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았던 미소녀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시노비 버서스-’(이하 섬란 카구라)가 국내에 정식 출시됐습니다. 오 세상에.. 이 게임이 정식 출시되다니요!
뭐,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왜 그런지는 게이머분들이 더 잘 아실 것 같은데요. 섬란 카구라는 각 시노비 학교를 대표하는 여학생들이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속옷 노출도 불사하는 액션 게임 되겠습니다. 네. 정확하게는 다 벗겨진 쪽이 지는 묘한 게임입니다.
![]() |
물론 시종일관 쏟아지는 속옷 러시 때문에 개방된 공간에서 즐기기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휴대용 게임기로 이 정도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건 즐거운 일이죠.
그럼 섬란 카구라의 속옷.. 아니.. 가슴.. 아니..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봅시다! 흠흠.
▶ 기본은 3D 액션 게임으로 닌자 소녀들간의 뜨거운 대전이 포인트입니다.
* 이 게임의 특징: 눈과 귀가 즐거운 미소녀 액션.. 남자들아 흥해라!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말 그대로 가.. 아니 미소녀들이 잔뜩 등장한다는 점인데요. 그냥 딱 보는 순간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를 정도로 너무 적나라한 진행이라 성인인 저도 적응하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신사력이 부족한 탓이겠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학교의 자존심을 건 닌자 소녀들이 격돌할 때마다 누군가는 홀딱 벗게 되기 때문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한동안 남자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자, 게임이었던 ‘일기당천’처럼 그냥 주요 부위 정도를 제외한 모든 옷이 날아가 버립니다. 여름도 아닌데.. 참 시원하게 벗네요.
![]() |
그리고 유명 성우들이 대거 포진돼 목소리를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꽤나 즐겁습니다. 오랜만에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타이틀이 등장한 것입니다. 사실 이 점 외에도 이 게임은 매우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2가지만으로도 충분히 구매할만합니다. (뭐가 더 필요합니까?!)
* 구매포인트: 20명의 주연 캐릭터, 골라서 즐기는 재미도 솔솔
이 게임의 구매 포인트는 20명의 주연 캐릭터와 다양한 복장, 그리고 꽤나 시원한 액션에 있습니다. 단순히 벗고, 보는 맛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닌자식 액션을 잘 살린 요소들이 존재해 일반적인 게임 자체로써 즐기는 재미도 좋습니다.
▶ 초반 선택 학원은 3개. 플레이 후 1개가 더 공개됩니다!
기본적으로는 3개의 학교 15명의 미소녀를 선택할 수 있지만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숨겨진 학교가 등장합니다.
스타일은 3D 필드 액션입니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 콤보, 연계 콤보, 그리고 3가지의 비전인법까지 더해져 액션의 맛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몰려드는 적들을 날리는 맛도 아주 상쾌합니다.
▶ 기본 게임성은 난전 스타일의 게임!
모든 미소녀는 닌자 변신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개방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교복을 입고 있지만 닌자로 변하면 콤보부터 여러 부분이 강화돼 더욱 화려한 액션이 가능하죠. 이때 변신신은 캐릭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20번은 꼭 봐야 합니다. 암 그럼요.
게임 모드도 다양합니다. 모든 진영과 캐릭터 스토리가 있으며, 추가 속옷을 구매하는 모드부터 성장에 따라 다양한 변화도 있습니다. 온라인 기능을 활용한 대전도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성장한 이후에는 캐릭터를 꾸미면서 전국에 있는 신사분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습니다.
▶ 꾸미기 모드는 꽤나 즐거운 모드입니다.
* 총평: 말 그대로 남자를 위한 게임.. 보고 듣는 재미가 좋다!
총평입니다. 섬란 카구라는 말 그대로 남자를 위한 타이틀입니다. 시종일관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죠.
▶ 가로로 세우는 방법은 탈의실에서 □버튼을 눌러 감상 모드로 전환한 뒤에 R 또는 L 버튼을 누르세요.
가능한 원작 정보를 미리 접해두고 캐릭터를 파악해둔 상태에서 게임을 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PS Vita로 3D 액션 + 미소녀 + 성인을 위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싶은 분이라면 과감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스크린샷을 찍기가 너무 어려운 게임.. 건전한 것만 찾다 보니..아흑..
'Play Life > Play:er K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의 거포 이대호가 등장하는 멋진 PS3™, PS Vita용 야구 게임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3’ (5) | 2013.04.02 |
---|---|
남자를 위한, 신사를 위한 단 하나의 액션 게임 PS Vita용 ‘섬란 카구라-시노비 버서스-’ (14) | 2013.03.25 |
뛰어난 완성도, 다시 한 번 자신을 뛰어넘은 일기당천 액션 ‘진 삼국무쌍7’ (14) | 2013.03.18 |
PS Vita로 돌아온 잔혹닌자, 휴대용으로 경험하는 쾌감액션 ‘닌자가이덴 시그마2 플러스’ (9) | 2013.03.15 |
지기님께서 신사력이 있으시면 안되지요ㅋㅋㅋ
정말 빵터졌네요ㅋㅋ신사력이라기보단 타격감에 굉장히 끌려서 이 겜도 이제 곧 살거같습니다ㅎㅎ (핑계는 아닙니다!ㅋ)
이 글은 외부기고 글입니다. *-_-*
오보로무라마사는 특전도 없나요?
일본에서 주문하는게 더 싸잖아요.
일본에서 직구하면 가격도 싸고 ost도 주는데.
비타는 메뉴얼도 없어서 정발이랑 아예 차이가 없는데 가격은 비싸고 특전도 없고.
차라리 정발을 안한다했으면 진작 일본에서 주문해서 ost랑 다 받았을텐데.
가격은 본사 및 개발사와의 협의에 따라 결정되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본사와 개발사가
미쳤나 보군요
doa5+ 금요일날 요번주에 psn 업로드라하셔서 당연히 오늘일줄알았는데 안올라오네요. 혹시 28일날 오보로랑 같이 올라옵니까?
다음주라고 답변 드렸었는데요. ㅠㅠ 이번주 중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외부기고 글이었군요ㅋㅋ 정신없이 살다보니 이런 실수를ㅋㅋㅋ 죄송합니다ㅎ (매번 이리 정신줄을 놓고 사는ㅜㅎㅎ) 실수한거니 너무 화내지마시구요ㅎㅎ
화를 내다니요! ㅎㅎ 많은 분들이 기고글도 그라운드 지기가 쓰는 것으로 생각하시더라고요. ^^;
올해 해외에서는 플스비타 기대작 게임중
디즈니 에픽미키2,
워킹데드
이 두가지 게임이 출시한다던데...
한국에도 이중 게임 하나라도 심의신청,통과 되서 정식발매가 최종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신공정인 최근 생산품인 비타블랙과 같이 패키지박스로 한번 나와보면 좋을텐데 말입니다...비타블랙 오래전 사용하다 주위의 몇몇분들 경험처럼 무광재질이 쫌 벗겨져서 팔고 화이트로 넘어 갔는데 다시 비타 블랙이 끌리지 말입니다 ㅡ,ㅡ
워킹데드 과연 정발 해줄지....
두 타이틀 모두 아직 전혀 들은 정보가 없어서 답변을 못드리겠네요. ㅠㅠ 다만, 에픽미키2는 PS3™ 버전을 발매했던 만큼 정식발매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
'player : k' 라는 표시 오른쪽 밑에 주의(?)표시가 작아서 그런걸수도 있습니다 ㅎ(아는데도 이러고십니다ㅜㅎㅎ) 이벤트로 인해 지기님 블로그를 보러오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거 같으니 보기 좋네요ㅎ 문의가 많아져서 고생하시겠지만 요ㅎ
지금 여러매장에서 오보로 무라마사를 선주문 받고 있고
특전으로 OST를 준다고 하는데 소코 공지에선 선주문이나
OST관련해선 아무말도 없었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현재 정식으로 선주문을 시작한거고 OST또한 초회특전으로
주기로 결정된건가요? 정발판에 특전으로 OST가 포함되는지 궁금합니다.
http://www.gamedmc.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221&main_cate_no=1&display_group=2
이곳보면 OST증정이라고 적혀있는데 맞는건가요?
초회한정판 구매 고객들에게는 OST를 증정합니다. 감사합니다. ^^